본문 바로가기

맛 집 :)

제주도 흑돼지 맛집 "협재고기부엌"

반응형

협재 근처 제주도 흑돼지 맛집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협재고기부엌"

 

주소:  제주시 한림읍 협재1길 협재고기부엌

영업시간: 화 ~ 일 12:00 ~ 22:00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주차공간 협소, 실시간 대기사항은 테이블링 어플을 통해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창가 웨이팅이 1시간 반이상 기다려아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창가에서 바다보면서 고기를 구워먹기위해 고기부엌을  선택했으니 웨이팅이 길어도 기다린다! 

 

예약을하고 바로 뒤편 협재해수욕장으로 갑니다.

 

 

협재해수욕장에서 만난 고양이.. 

날이 더워서 그런지 갑자기 달려오더니 바위 밑 그늘진곳에 힘 없이 늘어졌어요..

 

그래서 시원한 생수를 가져와서 컵에 담아줬더니 홀짝홀짝 잘 마시더군요

더웠나봐요.. 

 

길고양이인지 주인이있는데 잠깐나온건지 목에 하얀줄때문에 알수가 없었습니다. 

 

편의점에서 고양이 밥을 사서 왔는데 냥이가 사라졌어요..ㅠㅠ 

 

그렇게 시간을 보내다보니 우리 입장 차례가 왔습니다! 

 

아직은 해가 있어서 눈부시니 블라인드를 내려놓으셨어요 

 

일몰 시간이 되면 블라인드를 올리고 창문을 열어주십니다!

(참고로 창가 양끝 테이블은 창문이 아닙니다ㅠ_ㅠ, 저희 자리가 끝 테이블이였어요..) 

 

저희는 흑돼지 세트(흑목살&흑오겹 550g, 60,000원)와 물냉면(7,000원), 꽃게된장찌게(10,000원)를 주문했습니다!

냉면과 된장찌게는 많이 많이 나왔지만 고기는 양이 조금 아쉬웟습니다. 

 

그래도 맛있게 먹고 있는데 드디어 블라인드가 올라가고 창문이 활짝활짝 열리면서

손님들이 먹던 고기를 내려놓고 사진을 찍기 시작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 테이블 뷰입니다ㅎㅎㅎㅎ 

끝내주죠?ㅎㅎㅎㅎ

 

 

 

저희쪽은 창문이 아니여서 허락을 받고 다른 테이블가서 찍고왔어요! 

 

죄송하니까 모자이크 해드리고

 

 

 

창가 자리입니다! 

노을질때 뭔가 낭만이 있어요! 

인스타에서보던 그대로!

 

 

바다 뷰와 흑돼지..ㅎㅎ

 

 

식사를 마치고 다시 배가 부르니 협재해수욕장 구경하러 왔어요!

노을 지는 모습이 참 이쁘죠?

 

노을지는 하늘과 저기보이는 비양도라는 섬이랑 정말 잘 어울려요

 

 

저희는 제주도에오면 항상 들리는곳이 금능해수욕장과 협재해수욕장인데요! 

 

이런식으로 물이 빠지면 멀리멀리 들어갈수가 있어서 항상 방문하는 곳이에요! 

 

제주도 여행가시면 바다보면서 고기를 먹을수있는 협재고기부엌 어떻나요~?ㅎㅎㅎㅎ

뷰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