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

제주도 푸딩 맛집 "우무(UMU)"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제주 맛집은 "우무(UMU)"

2022년 8월 2일 방문했습니다!

 

"우무(UMU)"

 

주소: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542-1(주차장: 제주시 한림상로 2)

영업시간: 매일 09:00 ~ 20:00

 

이 날은 비가 무진장 많이 왔습니다!

비가 많이 와도 손님들은 우산과 우비를 쓰고 대기하고 있더라구요! 

 

저희도 우산과 우비를 쓰고 줄을 서 봅니다. 

 

덥고 습하고 비는 오고 난리난리지만 1시간정도 대기를 하고 드디어 우리 차례! 

 

물어보니 매장이 협소해서 한팀씩 매장에 입장하도록 되어있습니다.

 

공영주차장: 제주시 한림상로 2 (무료)

 

도로에 차를 많이 세워두셨던데...

가까운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게 좋습니다! 

 

 

인스타에서 많이 보던 우무의 포토존! 

 

드디어 입장합니다.

 

 

매장은 좁고 심플게 있을 것만 있습니다! 

앉아서 먹을수있는 좌석은 없네요! 

 

 

메뉴판이 있구 4가지 메뉴가 있었습니다. 

커스터드, 말차, 구좌당근, 초코푸딩! 

 

저희는 커스터드, 구좌당근, 초코푸딩을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

 

우무는 제주 해녀가 채취한 우뭇가사리를 오래 끓여 만든 수제푸딩이라고 합니다.

보관방법부터 먹는 순서까지 하나하나 다 설명해주셔서 친절하셨네요 ㅎㅎㅎㅎ

 

 

아이스팩도 깔끔하게 올려주시고 깔끔하게 잘 포장되어있습니다. 

 

주차장 뷰

 

ㅋㅋㅋㅋㅋ 캐릭터가 귀여워요 

 

 

 

매우 찰랑찰랑ㅎ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당근푸딩이 제일 맛있었어요! 

역시 당근의 섬이여서 그런가요? 

 

저는 당근푸딩 이외에는 글쎄요...ㅎ 

한 번 먹어봤으니 됐다! 

 

제주공항 근처에도 생겼으니 나중에 거기도 한 번 가봐야겠네요ㅎㅎ

 

제주도 가면 특별한 디저트 우무 방문해보세요!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