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

제주 귤이 맛있는 카페 추천 "귤꽃다락"

반응형

제주에서 유명한 귤꽃다락 카페에 다녀왔어요!

 

 

"귤꽃다락"

 

주소: 서귀포시 이어도로 1027번 길 34

영업시간: 월,화,목,금,토,일 11:00 ~ 19:00, 커피 마감 18:00, 주문 마감 18:15

수요일 정기휴무

 

주차공간은 따로 없어서 는 앞에 마당에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부모님 주의 존이라 아동 동반 시 입장 후 동의서 서명 후 이용 가능하다고 하시네요! 

 

 

전에 제가 올렸던 귤꽃이라는 카페와는 다른 카페인데요! 

같은 제주도라 비슷한 카페인 것 같습니다.

 

제주 함덕 조용하고 이쁜 카페 추천 "귤꽃 카페" (tistory.com)

 

제주 함덕 조용하고 이쁜카페 추천 "귤꽃카페"

작년 10월에 방문한 글이에요!ㅎㅎㅎ 사진이 쫌 많습니다^^; 귤꽃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함덕 2길 90 월, 화, 목, 금, 토, 일 12:00 ~ 18:00까지만 운영합니다. 매주 수요일은 정기 휴무일 입니

hun5461.tistory.com

 

이름이 비슷해서 그런지 느낌도 비슷 ㅎㅎㅎㅎㅎ

 

 

 

내부는 소품으로 이쁘게 잘 꾸며놓으셨더라고요! 

포토존도 따로 만들어 놓으시고ㅎㅎㅎㅎ

 

 

 

 

메뉴판입니다! 이것저것 메뉴가 많아요!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5,800), 귤 에이드(7,000), 귤 양갱(4,000)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여기는 귤꽃 다락의 별관입니다! 

본관과는 다르게 손님이 없고 조용해서 좋았어요! 

여기와 귤밭이 반려동물과 같이 왔을 때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본관은 아쉽게 No 펫존이라고 하네요 

 

저희가 시킨 아메리카노, 귤 양갱, 귤 에이드가 나왔어요! 

 

역시 귤의 본고장이다 보니 귤 관련된 게 맛있어욯ㅎㅎㅎㅎㅎ

 

귤이 맛있어지는 겨울에 다시 한번 방문해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