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

제주도 고등어 회 맛집 "고등어 회결사"

반응형

 

오늘은 제주도 여행할 때 맛있게 먹었던 고등어 회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제주도 고등어 회 집을 찾고 있는데 

마침 숙소 옆에 고등어 회결사가 있어서 망설임 없이 거기로 선택!

 

 

"고등어 회결사"

주소 :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941 1층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매달 1,3번째 일요일 정기휴무)

 

 

저희는 매장에서 먹는 거보다 포장을 해와서 먹는 걸 좋아해서 

고딱 세트(고등어회 + 딱새우 / 70,000원)를 포장했어요! 

 

주문을 해놓고 근처 편의점에 술을 사러 다녀옵니다! 

 

포장된 고딱세트를 들고 숙소 다시 입성!

 

 

 

와... 세트메뉴라 그런지 뭐가 엄청 많습니다! 

깔끔하고 정갈하게도 담아주셨어요! 

 

 

 

고등어회와 딱새우 문어, 전복, 멍게까지!! 많이 넣어주셨어요ㅎㅎㅎ

고등어 회는 비리지 않고 신선하고 고소했습니다! 

 

딱새우는 일반 딱새우 회와 간장 딱새우가 반반 들어있었는데 

소주 한잔 딱하고 쏙 빼먹기 편하게 손질을 해주셨어요!

 

정말 술안주로는 딱이었습니다! 

 

 

그리고 그 외에 메뉴인데요!

해물파전과 깻잎튀김, 호박 튀김, 빙어? 튀김 그리고 수육이 있었습니다.

 

 

포장인데도 밑반찬을 상당히 많이 주셨어요!ㅎㅎㅎㅎ 

이외에 공깃밥, 컵라면, 야채무침, 깻잎쌈까지! 

 

7만 원이 아깝지 않은 저녁 한 끼였습니다!

 

포장하는 걸 좋아하지 않으신 분들은 매장에서 드셔도 좋을듯합니다! 

매장도 넓고 자리가 많았습니다! 

 

제주도 여행 가시면 고등어 회, 딱새우는 먹어야 하는 코스잖아요?ㅎㅎㅎ

고등어 회결사 추천드립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