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

마곡, 발산 마라탕 맛집 "피슈마라홍탕 마곡중앙본점"

반응형

 

오늘 저녁은 마라탕이다!!!

 

 

 "피슈 마라홍탕 마곡중앙점"

 

주소: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8로 86 2층 210호

영업시간: 11:00 ~ 21: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매장이 생각보다 넓고 오픈 키친으로 되어있어요!!

 

 

마라탕에 넣을 재료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저기서 여러 가지 재료를 볼에 담아서 가져다주고 꿔바로우 1개를 시켰습니다! 

너무 많이 담았는지 꿔바로우까지 3만 원이 넘게 나왔어욬ㅋㅋㅋㅋ

 

 

 

오호 생활의 달인에 마라탕의 달인으로 나오셨다네요ㅎㅎㅎㅎ 

기대가 됩니다!

 

 

마라탕이 나왔습니다!! 

1단계를 시켰더니 국물이 하얗습니닿ㅎㅎㅎㅎㅎㅎㅎ

 

1단계는 애기용인 듯....

너무 무난해서 다음에는 2단계를 먹을 예정입니다.

 

 

꿔바로우도 나왔습니다! 

깨끗한 기름을 쓰시는가 튀김이 엄청 깨끗해요ㅎㅎㅎ

청고추와 홍고추도 올려둔 게 먹음직스럽습니다!

 

 

 

잘 먹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역시 마라탕이 너무나 어린이 맛이어서 고추기름을 받아서 더 넣어서 먹었습니닼ㅋㅋㅋㅋㅋㅋ

다음에는 2단계!!

 

그래도 집 근처 마라탕 맛집을 찾은 것 같아서 굿굿

재방문 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