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

제주도 디저트 카페 맛집 "테라도스(Terradoce)"

반응형

오늘 소개할 제주도 디저트 카페는 "테라도스(Terradoce)" 입니다! 

 

"테라도스"

 

주소 : 제주시 애월읍 애상로 207-2

영업시간 : 매일 11:00 ~ 18:00 (매주 수요일 휴무)

 

 

왼쪽이 가게 매장입니다ㅎㅎㅎ 

이날 제주도에 비가 너무 많이 와서 망했어요...ㅠ_ㅠ 날씨가 이뻐야 진짜로 이쁜 매장인데..

 

오른쪽은 인별그램에 많이 올라오는 포토존입니다ㅎㅎㅎ

카메라 거치대까지 가져다 놓으셨더라고요ㅎㅎ 

 

 

매장 메뉴판입니다!  여러 가지 종류가 많아요! 

저희는 시그니처 메뉴인 테라도스(4)와 밀크티 1개를 주문했어요! 

 

테라도스는 카스테라의 "테라"와 달콤하다는 뜻의 포루투갈어 "도스"의 합성어라고 하네요!

달콤한 카스테라입니다! 

 

다른 많은 맛집도 가야 하기에 조금만 시켰습니다ㅎㅎㅎ

한정 판매 메뉴들도 시켜보고 싶었지만 품절...! 

일찍 갔는데도 못 먹었어요..ㅠㅠ

 

 

한쪽에 밀크티와 푸딩과 여러 음료들이 잘 대기하고 있고 또 한쪽에는 테라도스들이 줄 서 있어요! 

테라도스는 식감이 촉촉한 거와 빠삭한 거 2가지로 나눠지는데요 

 

저희는 4개니까 각각 2개씩 주문을 했어요! 

 

 

 

포장을 기다리면서 매장을 구경해요! 

매장 내에 앉을 수 있는 공간은 3곳이 있습니다! 

 

한쪽에는 제주 아이템들... 저 당근 가방을 너무나 가지고 싶었어요ㅠㅠ 

 

주문한 테라도스와 밀크티가 나왔어요! 

테라도스는 습도에 예민한 애들이라 제습제를 많이 많이 넣어줬는데요! 

 

이 날은 비가 너무 많이 와서 고온다습한 날이라 제습제도 효과가 거의 없었어요ㅠ_ㅠ 

오호 그래도 뭔가 카스테라여서 그런지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맛이 일품이었네요! 

집이 아니어서 에어프라기나 오븐이 없었는데요..

 

나중에는 에어프라이기나 오븐에 돌려서 먹어보고 싶네요ㅎㅎㅎ 

 

달콤한 카스테라 "테라도스"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