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류 :)

홈플러스 가성비 와인 입문자 추천 "앙시앙땅 피노누아"

반응형

오늘은 가성비 와인 추천드립니다!!

 

국민와인 앙시앙땅입니다ㅎㅎㅎ

 

홈플러스에서 직원분께 추천을 받고 12,900원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앙시앙땅 피노누아"

 

알코올 13~14%

 

당도 ★☆☆☆☆

바디 ★★☆☆☆

산도 ★★★☆☆

타닌 ★★☆☆☆

 

음식 매칭 

돼지고기, 치킨, 버섯 리조또, 잘 어울린다네요!!

 

 

 

ㅋㅋㅋㅋㅋ와인잔을 깨끗이 닦고 물기를 닦고 따렀어야 했는데.... 

빨리 먹고 싶어 급해서 안쪽 물기만 닦고 마셨네요ㅎㅎㅎㅎ

 

위에 설명 그대로 너무 달지도 너무 쓰지도 않고 가볍게 먹기 딱 좋았습니다!

무슨 음식이랑도 잘 어울릴듯하더군요!

 

앞으로 와인 먹을 일 있으면 자주 먹을듯합니다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