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류 :)

갓성비 하이볼 스카치 위스키 추천 "벨스(Bell's)"

반응형

오늘 추천해드릴 술은 여자친구 친구네 집 놀러 가면서 구매한

 

벨스(Bell's) 

 

자주가는 하이볼 집에서 이걸로 만드는 걸 보고 구매를 했어요! 

 

이마트에선 700ml 밖에 없어서 코스트코에서 1L를 구매했습니다.

 

이마트 700ml는 16,000원대 / 코스트코 1L는 18,000원대

기억하고 있습니다.

 

 

  • 제품명: 벨스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 도수: 40도
  • 내용량: 1L
  • 원재료명: 위스키 원액 100%
  • 원산지: 스코틀랜드(영국) 

 

 

진저에일을 캔으로 구매해서 하이볼을 만들어 먹었습니다. 

보통은 벨스(1) : 진저에일(2)로 만들고 레몬을 한 조각 정도 넣어서 먹습니다. 

저는 벨스(1) : 진저에일(1)로 먹는게 좋더라고요! 

 

각자의 취향입니다ㅎㅎㅎ

 

 

 

 

 

 

 

하이볼에는 뭔가 느끼한 음식들이 잘 어울리는것같아서 모둠전과 감바스, 문어, 주꾸미 볶음을 안주로 먹었습니다. 

 이 집 안주 잘하네요ㅋㅋㅋㅋ

 

 

 

과도한 음주는 주말을 순삭하는 지름길이 될 수 있습니다. 

주말을 소중히 생각합시다.

 

 


토탈 주류앱 달리 Dali|주류 쇼핑, 페어링/바웨어 버티컬 커머스 (daligo.co.kr)

 

와인, 위스키, 칵테일, 사케, 바웨어, 주류 문화 - 주류앱 달리 Dali

와인, 레드와인, 화이트와인, 위스키, 싱글몰트, 사케, 전통주, 와인악세서리, 테이블웨어, 와인잔, 위스키잔, 온더락, 샴페인, 스파클링, 버번위스키, 스카치위스키, 양주,위스키,칵테일,와인,데

www.daligo.co.kr

 

현재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중이여서 초대코드 기입시 6,000원의 받을수 있는 기회입니다!

 

회원 가입시 초대코드 부탁드립니다^^

 

초대 코드 RI24 

(대문자 i 입니다) 

 

주류 구매는 달리 어플에서!!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