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류 :)

편의점 달달한 위스키 하이볼 위스키 "잭다니엘 허니"

반응형

아침부터 술 포스팅이라니ㅎㅎㅎㅎㅎㅎ

 

 

워낙 유명한 술이다 보니 많은 블로거들이 포스팅을 해놓으셔서 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결국 포스팅합니다ㅎㅎㅎ

 

"젝 다니엘 허니"

 

종류: 위스키

용량: 200ml

도수 : 35%

 

실제로 천연벌꿀이 들어가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그냥 먹어도 달달한 맛이 납니다ㅎㅎㅎㅎ 

 

얼음에 토닉워터에 젝다니엘을 2.5대 1 정도로 섞어서 냠냠해줍니다ㅎㅎㅎㅎ

이거는 알귀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입니다ㅎㅎㅎㅎ

(알귀: 알콜 귀요미)

 

GS편의점에서 17,000원에 쉽게 구매했네요ㅎㅎㅎㅎ

 

퇴근하고 가볍게 마시기 좋습니다!

오늘도 퇴근하고 살짝 냠냠해야겟네요 ㅎㅎㅎ

 

술은 언제나 적당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