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류 :)

홍철책빵, 홍철 와인 "고민과 긍정" 후기!!

반응형

작년 12월에 홍철책빵에 방문해서 "고민과 긍정"이라는 와인을 구매해서 왔어요! 

 

예전엔 카페였는데 요즘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바뀌었어요!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102길 57

 

캐치테이블로 예약 후 이용가능합니다!

 

 

작년 12월에 홍철책빵에 방문해서 처음 뵙는 분들과 담소를 나누며 식사를 하고 신기한 인연을 만들기도 했어요!

원래 홍철님도 계시는데 이 날은 일본으로 여행을 가셔서 뵙지는 못했어요... 아쉽 

지금도 연락하고 정기모임을 하기도 합니닿ㅎㅎㅎㅎㅎㅎ

 

홍철 님이 이런 취지로 빵집에서 레스토랑으로 변경하셨다고 하네요ㅎㅎㅎㅎ

 

홍철책빵 후기도 올리고 싶지만 너무나 귀찮은...ㅎ 

 

거기서 끝나고 2층에서 구매한 와인입니다.

 

 

홍철책빵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와인!!

ㅋㅋㅋㅋㅋㅋ와인 정면에 홍철 님 얼굴이 딱! 

 

제품명은 프레오쿠파지오네 에 포지티비타라는데ㅋㅋㅋㅋ

고민과 긍정이라는 말을 이탈리아 말로 적어둔 듯한 느낌..?

 

레드와인의 탄산 과실주이며

용량은 750ml, 도수는 9도입니다.  

 

가격은 36,000원

 

 

 

탄산이 들어가서 그런가 너무 무겁지도 떫지도 않고 가볍게 먹기 좋았어요! 

탄산이 들어간 와인 같은 포도주스를 마시는 느낌이랄까..?

ㅋㅋㅋㅋㅋㅋㅋ

 

와린이는 마시기가 불편함 없이 참 좋았습니다. 

 

홍철 와인에 대한 제 점수는요 

 

별이 다슷게!!

★★★★★★

 


김대리의 카카오뷰도 시작하오니 많은 관심과 친구 추가 부탁드립니다^^

 

 

카카오뷰 채널 1:: 김대리의 일상:)

카카오뷰 채널 2:: 김대리의 서울삼성썬더스:)

카카오뷰 채널 3:: 김대리의 맛집이야기:)

http://pf.kakao.com/_sefxnxj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