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류 :)

정말로 이쁜 모젤 크리스마스 와인 추천!!

반응형

크리스마스에 잘 어울리는 와인을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매해 품절 대란인 모젤 크리스마스 와인입니다!! 

 

달리 어플 홈페이지

 

 

위에는 판매하는 곳에서 찍은 사진이고 아래는 직접 구매해서 찍은 사진입니다! 

와인병이 트리 모양이어서 정말 이쁘지 않나요~?ㅎㅎㅎㅎ

 

 

와인의 종류는 레드, 로제, 화이트가 있고 금액대는 조금 있어요ㅠ_ㅠ 

그래도 크리스마스니까 이 정도는 해야겠죠?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품절이고,,, 3차오픈 4차오픈 계속 있을 예정인가 봅니다! 

 

 

 

모젤 크리스마스 와인은 달리라는 인터넷 또는 어플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주류 쇼핑 & 픽업 주류앱 달리 Dali|좋은 술, 합리적 소비 어렵지 않아요. (daligo.co.kr)

 

와인, 위스키, 사케, 바웨어, 주류 문화 - 주류앱 달리 Dali

와인, 레드와인, 화이트와인, 위스키, 싱글몰트, 사케, 전통주, 와인악세서리, 테이블웨어, 와인잔, 위스키잔, 온더락, 샴페인, 스파클링, 버번위스키, 스카치위스키, 양주,

www.daligo.co.kr

 

핸드폰에서는 달리 어플을 검색하여 설치하시면 됩니다.

 

 

현재 달리에선 친구 초대 이벤트도 하고 있는데

 

이걸 너무나 늦게 알게 되어서 아쉬워요..ㅠ_ㅠ

 

 

회원가입 시 추천인으로 적어주시면 감사드립니다^^

 

 

초대 코드 RI24 

(대문자 i 입니다) 

 

 

 

서로서로 추천해서 초대 포인트 받고 여러 가지 맛있는 술을 사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