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류 :)

추천추천 싱글몰트 스카치 위스키 글렌피딕 12년산 후기!!

반응형


오오오오오늘은 싱글몰트 스카치위스키 글렌피딕 12년 산 마셔본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홈플러스에서 98,900원에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한국 대 포루투칼 경기를 보면서 즐겼습니다!

16강 만세~~~~~~~~~~~~~~~~~~~


ㅋㅋㅋㅋㅋ잠옷이 적나라하네

병에 그려진 사슴이 아쥬 멋있다.

Information

용량 : 700ml
도수: 40%
국가: 스코틀랜드

Tasting Notes

Aroma: 서양배, 꽃, 과일, 오크
Taste: 과일, 버터 스카치, 맥아
Finish: 부드러운, 달콤한 , 스파이시


GS편의점에서 크고 둥근 얼음이 담겨있는 얼음잔을 구매했어요!
느낌 있죠?ㅋㅋㅋㅋㅋ

첫 잔은 온 더 락으로 즐겨봤습니다.
온 더 락이란 얼음을 넣은 잔에 위스키를 넣어먹는 방식입니다.
얼음이 녹으면서 물과 위스키가 희석되어서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방식입니다.

그냥 마셔본 결과 단맛이 살짝 나면서 오크나무 향이 나는 느낌이다!

처음 시작하신다면 천천히 하이볼로 즐기시는 걸 추천드려요!
얼음을 넣은 잔에 글렌피딕 40ml와 토닉워터 200ml 정도 넣으시면 좋습니다!

최근 비싼 위스키에 빠져서 큰일이네요ㅎㅎ
거덜 나는 게 아닌가 싶어요...ㅎ

위스키에 미온수를 한두 방울 떨어뜨려서 마시는 방법도 있다고 합니다.
닫혀있던 향이 피어오르면서 다채로운 향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다음에는 이 방법으로 마셔봐야겠습니다ㅎㅎㅎ





이날 같이 먹은 안주입니다!

안주의 포스팅은 다음 포스팅에서!!ㅎㅎㅎ

 


 

김대리의 카카오뷰도 시작하오니 많은 관심과 친구 추가 부탁드립니다^^

 

카카오뷰 채널 1:: 김대리의 일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