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류 :)

충남 예산 노천탕 스파 독채 숙소 추천 "온연 프라이빗 빌라"

반응형

 

지난주 방문했던 노천탕 독채 숙소인 "온연 프라이빗 빌라"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ㅎㅎㅎㅎ

 

 

 

http://www.onyun.co.kr

 

온연 프라이빗 빌라_국내 유일 프라이빗 온천 스테이

고즈넉한 자연 속 프라이빗 온천 스테이

www.onyun.co.kr

 

위치가 위치는 덕산온천동네에 있으며, 근처에 요즘 핫한 리솜이라는 온천워터파크 근처에 있어서

차와 사람들이 많은  편이에요!! 

 

A2호텔이라고하지만 뒤편에 위치해 있어요ㅎㅎㅎㅎ

 

네이버페이로 예약해서 네이버 포인트도 받았습니다ㅎㅎㅎㅎ

 

 

날씨가 엄청 좋습니다 구름 한 점 없어요ㅎㅎㅎㅎ

프라이빗 독채 펜션이라 그런지 주차하는 곳에 바로 숙소 입구가 있어요!!

 

뭔가 나중에도 단독주택에 산다면 이런 곳에 살고 싶네요ㅎㅎㅎㅎ

 

 

 

처음에 입구 들어가자마자 실내에 향기가 확 오면서 기분이 좋아지더군요!ㅎㅎㅎ

 

거실과 주방이 같이 있어요!!

내부가 엄청 깨끗합니다 

 

테라스가 보이는 큰 창이 있습니다ㅎㅎㅎㅎ

 

 

밖에는 작은 정원과 야외 노천탕이 있습니다ㅎㅎㅎㅎㅎㅎ

 어떻게 물이 데워지는지 모르겠지만 오후 10시까지 물이 계속 따뜻하더군요ㅎㅎㅎㅎ 신기했어요!!

겨울에 해도 물속에 있으니 춥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처음에는 뽁뽁이로 덮어져 있어서 물에 이물질이 안 들어가게 되어 있더군요!!

아이디어 굳굳ㅎㅎㅎㅎ

 

 

 

세면대와 화장실 샤워실이 따로따로 되어 있습니다ㅎㅎㅎㅎ

샤워실은 노천탕으로 가는 길에 위치해 있고 어메니티는 모두 이솝으로 있더군요!!

 

칫솔이 없어요!! 치약, 칫솔은 개인적으로 가져오시는 게 좋습니다!!

없어서 밤에 사러 나갔다 왔어요ㅎㅎㅎ

 

요즘 이런 곳은 이솝밖에 없는 것 같아요ㅎㅎㅎㅎ

이솝 제품으론 핸드워시, 샴푸, 린스, 바디워시가 있었습니다!!

 

다만 아쉬운 게 샤워실의 물은 따뜻한 물은 안 나오고 미지근한 물만 나왔어요ㅠ_ㅠ 

그래서 샤워하는데 쪼끔 추웠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시 여기는 침실!!

깔끔하게 침구류과 방명록을 적을 수 있는 곳만 있었습니다.

 

 베개가 쫌 높고 침대도 정말 푹신푹신해서 허리가 쫌 아팠습니다ㅎㅎㅎㅎㅎ

이불은 완전 따뜻해서 덥고 자기가 더웠어욬ㅋㅋㅋㅋㅋㅋ

 

 

저희는 불멍과, 바비큐를 신청을해서 에탄올, 바베큐 할 수 있는 제품들이 있었고 접시, 냄비는 기본적으로 있었습니다. 

와인을 딸 수 있는 전동 와인 따게도 있었고요ㅎㅎㅎㅎ 전자레인지도 있습니다.

 

커피머신도 있어서 다음날 퇴실할 때 커피 한잔 타서 나왔습니다ㅎㅎㅎ

 

빔프로젝트도 있고 블루투스 스피커도 있었습니다. 

 

 

웰컴으로 유과랑 예산사과 꽃차를 주네요ㅎㅎㅎㅎㅎ

 

 

하하하 이건 저녁 파티!!!ㅎㅎㅎㅎㅎ 바비큐 파티를 했습니다ㅎㅎㅎㅎㅎㅎ

전체적으로 청결하고 향도 좋아서 너무나 만족스러운 펜션이었습니다. 

 

다만 약간 아쉬웠던 점은 

 

샤워실에 따뜻한 물이 나오지 않는다. 

물이 미지근해요ㅎㅎㅎㅎ 다른 곳은 따뜻한 물이 나옵니다!! 

 

그리고 방명록에서 읽었는데

비싼 금액을 주고 왔는데 바비큐 숯, 불멍도 직접 해야 하고 조식도 없어 노동을 하러 온 건지 쉬러 온건지 모르겠다..

이 돈이면 호텔 가서 충분히 대접받으면서 푹 쉴 수 있을 텐데 라는 글을 봤어요...

 

쪼끔 공감이 되었지만 그래도 모든 걸 만족해서 아쉬움을 덮을 수 있는 충분한 숙소였습니다.

 

예산으로 간다면 추천추천 드립니다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