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류 :)

맛있는 막걸리 추천 "국순당 칠성막사" 냠냠 후기

반응형

 

오늘은 음주 후기를 전달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바로 막걸리로 유명한 "국순당 칠성막사"입니다ㅎㅎㅎ

 

제가 대학 다닐 때 막걸리가 한창 유행이었는데요!!ㅎㅎ

 

막걸리에 요구르트를 타먹는 막구르트, 

막걸리에 꿀을 타서 먹는 꿀막

가장 평범했던 막걸리에 사이다를 타먹는 막사!

 

이렇게 3가지가 있었습니다ㅋㅋㅋㅋ

 

저는 막구르트를 거의 매일 먹었던 거 같습니다...ㅎ 

막걸리는 앉은뱅이 술이라고 앉아서 먹고 있을 때는 취했는지 모르고 화장실 가려고 일어나면 훅 가는 특성이 있죠ㅎㅎㅎ

 

 

이것은 국순당에서 나온 칠성막사라는 막걸리입니다. 

GS편의점에서 2,500원에 구매를 했습니다! 

딱 보자마자 이거닷!! 골랐죠ㅎㅎㅎ

 

 

도수는 5% 정도 됩니다!! 맥주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ㅎㅎ

마셔본 결과 사이다 맛이 생각보다 강했어요!! 

나중에 다 먹고 치울 때 알고 보니 바닥에 막걸리 효소? 가득 가라앉아 있었습니다...ㅠ_ㅠ 

탄산이라 흔들기에는 무섭고... 나중에 먹을 땐 뒤집어서 뒀다가 마셔야겠어요ㅎㅎㅎ

 

제대로 섞였다면 사이다 맛보다 맛있었을 것 같습니다!! 

하나 더 먹어볼까 합니다!! 

 

옛날 생각도 나던 맛있는 아무 생각 없이 살던 대학생 때로 돌아가고 싶네욬ㅋㅋㅋㅋ

가볍게 막걸리가 먹고 싶고 혼술 하실 때 추천드릴게요!!ㅎㅎㅎ

 

 

 

과한 음주는 건강에 해롭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