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 상 :)

오랜만에 고양이 가족들이 놀러왔어요!

반응형

새끼 고앵이들의 근황? 2일차ㅎㅎㅎ (tistory.com)

 

새끼 고앵이들의 근황? 2일차ㅎㅎㅎ

아기냥이들이 태어나면서 회사에 갑작스럽게 많아진 캣맘들... 캣데디들도... 가만히 뒀으면 좋겠는데..  아침에 출근하니 냥이들이 좁아 보인다고 물건들을 다 치웠다네요..ㅠㅠ 애기들 편하게

hun5461.tistory.com

 

그때 이 애기고양이들이 오랜만에 놀러 왔어요! 

사람들이 너무 구경을 가니 어미가 애들을 다른곳으로 옮겼는데... 

어미 고양이한테 애기들 다 어디 갔냐고 물어보니 하악질로 대답을 하네요...ㅠ_ㅠ 

 

새끼 고양이 한 마리만 데리고 왔어요...

 

 

식당 옆이고 점심시간이여서 사람들 많이 다녀서 어미는 경계를 하고 있는데

 

새끼는 연석에 머리를 베고 자고있다니.... 

 

졸귀탱.... 세상에 

 

 

 

어미 고양이가 경계가 심하면 애기 고양이도 경계가 심할 것 같은데... 

얘는 가까이 오네요!

하악질도 안하고ㅎㅎㅎ 할 줄 몰라서 그런가

 

으으으으윽 우리집으로 가자고 하고싶어요...ㅎ 

 

 

저 장난감은 1년 전 어미 고양이를 위해 사놓은 장난감인데 어디서 찾아왔는지 가지고 놀고 잇었어욬ㅋㅋ

 

어미 고양이는 눈길 한번 안주던 장난감인데

 

발톱이 너무 길어서 장난감에 자꾸 걸려요ㅠ_ㅠ 

나무에 긁긁도 하던데.. 잘라주고 싶지만 한 번도 안 잘라봐서 못하겠네요 

 

스크레쳐라도 사다 줘야하나..

 

오랜만에 고양이님들이 놀러 오셔서 맛있는 밥과 츄르를 많이 드시고 가셨어요....

점심시간 끝나니 귀신같이 사라져 버린...ㅎ 

 

무튼 고양이 가족들이 자주 놀러 왔으면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