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하안동 필라테스 학원 추천 "피어나 필라테스 2호점"

2022. 9. 20. 13:36일 상 :)

반응형

오늘은 제가 직접 다니고 있는 필라테스 학원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광명 하안동 "피어나 필라테스" 입니다! 

 

"피어나 필라테스 2호점"

 

주소: 경기 광명시 하안로287번길 7 삼희빌딩 4층

영업시간: 월~금(09:00 ~ 22:00) / 토(09:00 ~ 15:00) / 일요일 정기휴무

Tel : 010-7204-6756 

 

인스타그램: 피어나필라테스🌿(@pieona_pilates)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블로그: https://blog.naver.com/pieonapilates

 

피어나 필라테스 : 네이버 블로그

필라테스 전문 강사들이 진행하는 필라테스 스튜디오 ** 1호점 ** 1:1 개인레슨 1:2 듀엣레슨 ** 2호점 ** 1:1 개인레슨 1:4 소그룹 프리미엄레슨 모든 방문 상담과 수업은 100% 예약제로 진행됩니다^^

blog.naver.com

 

 


 

 

피어나 필라테스 2호점 

 

아름답게, 건강하게, 바르게 피어나는 곳이라고 해서 피어나 필라테스라고 한다네요! 

교정 운동 / 다이어트 / 체력증진 / 산전산후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1호점은 1:1 개인레슨과 1:2 듀엣 프라이빗 레슨이 가능하고

2호점에서는 1:1 개인레슨 & 1:4 그룹레슨이 가능한 곳입니다.

 

커플이나 부부, 가족들까지 와서 같이 수업을 받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ㅎㅎ

 

피어나 필라테스 2호점
피어나 필라테스 2호점

 

1 : 1 개인 레슨을 하는 스튜디오인데요!  

 

매시간 강의가 끝날 때마다 선생님들이 다음 수업을 위해

깨끗하게 소독도 해주시고 관리를 해주시더라고요!

 

제가 매주 고문(?)을 받고 있는 곳이에요...ㅎㅎ 

헬스, 킥복싱 등등 이것저것 다양한 운동을 하고 있지만 필라테스만큼 힘든 운동이 없었답니다..ㅎㅎ

 

 

1:4 그룹수업이 가능한 스튜디오입니다.  기구들이 깔끔하게 잘 정리가 되어있어요.

 

저는 기존에 1년 정도 1:1 개인 레슨을 받다가 지금은 그룹레슨을 같이 받고 있어요!

소규모 그룹이어서 선생님이 한 분 한 분 꼼꼼하게 봐주셔서 저는 괜찮더라고요!

 

피어나 필라테스 2호점

 

한쪽 편에는 개인 운동이 가능한 로잉머신과 러닝머신이 있어서 운동을 쉬는 날에도 사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회원등록을 하고 나면 본인에게 맞는 운동을 위한 간단한 상담과 함께 인바디 측정해요. 

회원기간에는 담당 선생님께 요청해서 언제든지 인바디를 측정할 수가 있습니다!

 

★★★ 제가 피어나 필라테스를 선택하게 된 이유가 남자 선생님이 계신다는 건데요 ★★★

 

남자분들이 여자 선생님께 수업을 받는 게 부담스러울 수도 있는데 (저만 그런가요?ㅎ)

남자 선생님이 계셔서  부담없이 수업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남자 탈의실도 따로 있고 도어록까지 설치가 되어있어서 안전하게 물품을 보관할 수도 있습니다!

여자 회원님들은 탈의실과 샤워실, 샤워용품까지 제공이 된다고 하네요^^

 

제가 운동하는 영상을 올리고 싶었지만 너무나 부끄러운 관계로 생략합니다ㅎㅎㅎ;;;; 

 

 

2호점과 5분 거리에 1호 점도 있으니 가까운 곳을 선택해서 건강을 챙겨보는 게 어떠신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