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 상 :)

강서구청 차돌박이 맛집 "차돌풍"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강서구청 차돌박이 맛집 "차돌풍" 입니다. 

 

요즘 계속 아무것도 안 하고 집에만 있으니

포스팅 주제도 떨어지고 티스토리 점점 권태기가 오는 듯 하지만 

다시 불태워보겠습니다ㅋㅋㅋㅋ

 

 

"차돌풍 강서구청점"

주소: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46길 77

영업시간: 매일 12:00 ~ 새벽 03:00

 

주차는 가게 앞에도 자리가 있지만 워낙 핫한동네라 복잡 복잡합니다! 

공영주차장이나, 강서구청 주차장을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도보 3분거리! 

 

저는 강서구청 주차장을 이용했어요!

가게에 입성! 

평일 9시가 넘은 늦은 시간에 방문을 해서 가게가 한적합니다ㅎㅎㅎ

손님 몇테이블만 있어요!  

 

가게도 넓어서 고깃집 치고는 나름 쾌적합니다! 

 

 

메뉴판입니다! 

차돌풍이여서 차돌박이만 파는 줄 알았는데 다른 부위도 많고 식사류, 면류 종류도 많습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직장인 점심식사로 먹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는 2인 차돌 세트와  육회물회를 주문했어요

 

 

간단하게 밑반찬들이 나왔어요! 

김치, 양파절임, 쌈무, 소금, 차돌박이 소스가 나왔습니다.

 

저희는 밑반찬을 먹으러 온 게 아니어서 저걸로도 충분했습니다! 

 

 

차돌박이 2인 세트가 나왔어요! 

원래는 고기가 더 있었는데... 배가 너무 고픈나머지 사진 찍는 것도 깜빡하고 먹어버렸지 뭡니까ㅠ-ㅠ 

맛집 블로거로써 반성합니다...ㅎ

 

차돌박이를 빠르게 익혀준 다음 고추냉이를 올리고 차돌박이에 싸서 냠냠하면 정말로 맛있어요! 

 

 

그리고 나온 육회물회! 아래에는 소면이 깔려 있어요!

시원하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만 청양 고추가 많이 들어가서 씹히면 매웠습니다ㅠ_ㅠ 

 

나중엔 고추만 빼고 원샷! 

 

 

맛있게 먹는 팁과 소스 시킬 때 점수도 나오니 참고해주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