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 상 :)

새끼 고앵이들의 근황? 2일차ㅎㅎㅎ

반응형

아기냥이들이 태어나면서 회사에 갑작스럽게 많아진 캣맘들... 캣데디들도...

가만히 뒀으면 좋겠는데..  

 

아침에 출근하니 냥이들이 좁아 보인다고 물건들을 다 치웠다네요..ㅠㅠ 

애기들 편하게 숨을 공간이 있는 게 나을 것 같아서 박스에 입구를 만들어서 넣어뒀더니

사람들이 안 보인다고 위에 뚜껑까지 열어두고 난리..ㅠ_ㅠ  

 

식당 아주머니는 한 마리 데려간다고 안고 다니다가 내려두고 어휴,,,

 

 

근데 이 와중에 저렇게 옹기종기 쳐다보고 있는 게 왜 이렇게 귀엽지ㅋㅋㅋㅋㅋ

어미가 젖은 물리는데 사람들이 너무 왔다 갔다 해서 애들을 다른 곳으로 데려갈까 봐 걱정이다.. 

 

밖은 위험한데

 

무튼 아직까지는 잘 크고 있네요 ㅎㅎㅎㅎㅎ

 

 

 

추운가 왜 이렇게 귀엽게 모여있을깧ㅎㅎㅎㅎㅎㅎ

무럭무럭 잘 자라자아앙

 

애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