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개구리 자동 변기 세정제 사용후기 !

2022. 6. 18. 19:39일 상 :)

반응형

요즘 이게 그렇게 좋다는 소문이 있어서 저두 한 번 주문해 봤습니다 

주문한 청개구리 자동 변기 세정제가 왔어요! 

 

6개 개입인데 12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기존 세정제는 하나면 일주일도 못갔던거 같은데! 

6개로 12개월이라니! 너무나 혜자아닙니까? 

 

 

 

이런 식으로 포장되어있고요!

 

 

음 향이 너무나 좋습니다! 

장미꽃 향기가 나요~

 

빨대를 사용해서 세정제 농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저는 진한 거보다는 옅고 오래 쓰는 걸 좋아합니다 ㅎㅎㅎ 

.

.

.

.

.

.

 

아래에는 혐짤이 있습니다..ㅠ_ㅠ

 

 

뽀글뽀글 공기가 올라와야 파란 물이 나옵니다!ㅎㅎㅎㅎ

변기 물탱크가 너무나 지저분하군요..ㅠ_ㅠ 어찌하지

 

전에 사시던 분이 변기에 물통을 넣어두셨군요 

저렇게 넣어두면 물을 아낄 수 있다고 합니다! 

 

 

 

농도를 옅게 해서 사용 중입니다 ㅎㅎㅎㅎ 

 

개구리야 변기를 잘 부탁해! 

내 돈 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