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 상 :)

네이버페이 taptap 삼성카드 발급!

반응형

짜잔! 주문한 네이버페이 taptap 삼성카드가 도착했어요 

 

소니엔젤이가 담벼락에 기대어 이놈이 또 어떤 카드를 시켰냐하고 보고 있어요

 

 

저는 네이버에서 물건 구매를 많이하고, 네이버페이 플러스 맴버쉽까지 쓰고 있어서 더더욱 이런 카드가 필요했어요 

 

이제 네이버페이의 혜택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 

 

 

 

일단 가장 중요한 연회비가 조금 금액대가 있어요 15,000원!

그리고 네이버페이로 결제시 10%적립 혜택

특별업종 5% 적립 혜택 

전가맹점 0.5% 적립 혜택까지! 

 

모든 혜택을 가질수는 없어요ㅠ_ㅠ 

제가 가질 혜택을 선택을 해야하는데요 

일단은 맞춤 혜택에는 아래와 같이 2가지가 있습니다

일상팩과 온라인팩!

 

 

삼성카드 홈페이지(PC, 모바일) 또는 앱을 통해 매월 옵션 패키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변경하고나면 다음달 1일부터 바뀌면서 혜택이 주어집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대상점은 저렇게 있습니다! 

 

저는 스타벅스와 폴바셋 CU, GS25, 배달의민족을 많이 사용해서 저한테는 딱 맞는 카드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용 조건은 " 전월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시 제공" 과 

"발급월+1개월까지는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제공"이 입니다.

 

본인에게 맞는 카드를 선택하셔서 많은 혜택을 누리시길 바랄게요! 

 

더 궁굼한 사항은 네이버페이 taptap 카드를 검색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