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 로 농 구 :)

230301_서울삼성썬더스 VS 전주KCC이지스 프로농구 경기결과

반응형

 

오랜만에 농구 포스팅이네요ㅎㅎㅎㅎ

2023년 03월 01일 수요일, 서울삼성썬더스 VS 전주KCC이지스의 경기가 전주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출처: KBL 공식홈페이지

 

양팀의 경기는 79 대 73으로 전주KCC의 승리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출처: 네이버 스포츠

양 팀의 기록입니다. 

 

점수는 모든 기록이 비슷할 정도로 접전이었던 경기였습니다. 

삼성의 이지슛을 많이 놓치면서 경기를 어렵게 끌고갔습니다. 

 

출처: KBL 공식홈페이지

 

경기 분야별 베스트 플레이어 입니다.

 

역시 용병들의 싸움이었습니다ㅎㅎㅎㅎ

출처: 네이버 스포츠

 

서울삼성썬더스의 경기기록입니다. 

 

앤서니 모스 선수가 16득점 15리바운드로 가장 좋은 역할을 해주었습니다.

이호현 선수도 16득점으로 1인분을 해주었네요ㅎㅎㅎ 아쉬운게 이정현 선수의 슛감이 많이 아쉽네요! 

 

출처: 네이버 스포츠

 

전주KCC이지스의 경기기록입니다.

 

역시 라건아가 22득점 12리바운드로 가장 좋은 역할을 해주었고

요즘 컨디션이 가장 좋은 이승현 선수가 21득점을 해주었습니다.

 

다음 서울삼성썬더스의 일정은 

2023년 03월 04일 토요일, 울산 현대모비스와 잠실실내체육관에서 홈경기가 있습니다. 

 

썬더스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