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 로 농 구 :)

230304_서울삼성썬더스 VS 울산현대모비스 프로농구 경기결과

반응형

2023년 03월 04일 토요일, 서울삼성썬더스 vs 울산현대모비스의 경기가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출처: KBL 공식홈페이지

 

양 팀의 경기는 92 대 88로 울산현대모비스의 승리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아휴.. 집관하는데 소리를 많이 질러서 목이 아프군욬ㅋㅋㅋㅋ

그만큼 나름 꿀잼인 경기였습니다.

 

출처: 네이버 스포츠

 

양 팀의 기록입니다.

 

기록지를 보니 3점 슛이 4개나 차이가 나는군요!

2점 슛과 자유튜를 빼고는 쪼끔씩 차이나는 부분에서 경기승패가 갈린듯합니다. 

 

출처: KBL 공식홈페이지

 

경기 분야별 베스트 플레이어입니다.

 

삼성에선 3 쿼터 모스 선수가 휴식을 위해 나가고 윌리스 선수가 들어왔을 때 

모비스의 아바리엔토스와 게이지프림 선수의 투맨게임을 못 막은 것이 패배의 요인으로 생각이 듭니다.

 

 

 

출처: 네이버 스포츠

 

서울삼성썬더스의 경기 기록지입니다.

 

엔서니 모스 선수가 26 득점 9 리바운드로 크게 활약을 해주었습니다.

가족들이 한국에 들어오고 난 이후부터 안정감을 느껴서 그런지 요즘 잘해주고 있습니다ㅎㅎㅎ

 

그리고 이호현 선수도 21 득점 커리어 하이를 기록해 주었고, 이정현 선수도 18 득점으로 좋은 활약을 해주었습니다.

 

 

출처: 네이버 스포츠

 

울산현대모비스의 경기 기록지입니다. 

 

론제이 아바리엔토스 선수가 23 득점을 기록해 주었고, 게이지 프림선수도 22 득점,

서명진선수도 14 득점을 기록해 주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경기에선 울산현대모비스의 신민석 선수가 중요한 순간에 리바운드를 많이 잡아주면서 

분위기를 내어주지 않은 게 승리의 요인이라고 봅니다.

 

 

이번 경기도 서울삼성썬더스 선수들 고생하셨고 시즌은 포기한 지 오래되었고

부상 없이 잘 마무리되었으면 좋겠네요ㅎㅎㅎㅎㅎ

 

다음 서울삼성썬더스의 일정

2023년 3월 10일 금요일 19:00,  안양 KGC와의 잠실실내체육관에서 홈경기가 있습니다.

 

썬더스 파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