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 로 농 구 :)

230219_서울삼성썬더스 VS 고양캐롯점퍼스 프로농구 경기결과

반응형

 

2023년 02월 19일 일요일, 서울삼성썬더스 VS 고양캐롯점퍼스의 경기가 고양체육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출처: KBL 공식홈페이지

 

양 팀의 경기는 86대 92로 고양 캐롯의 승리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출처: 네이버 스포츠

 

양 팀의 기록입니다. 

 

모든 기록이 비슷할 정도로 접전이었던 경기였습니다. 

자유투에 승패가 갈렸습니다.

 

압박하는 수비는 좋으나 점수도 주고, 슛 파울도 주는 수비를 하다 보니 이길 수가 없는듯합니다. 

 

출처: KBL 공식홈페이지

 

이번 경기 분야별 베스트 플레이어 입니다. 

 

이번 경기는 디드릭 로슨과 다랄윌리스 양 팀의 용병 1 옵션 선수들의 자존심 대결이었다고 봐도 재밌겠네요ㅎㅎㅎ

 

출처: 네이버 스포츠

 

서울삼성썬더스의 기록지입니다. 

 

다랄 윌리스 선수가 30 득점 7 리바운드로 가장 많은 점수를 올려주었습니다.

그다음으로는 신동혁 선수 16 득점(3점 슛 4/4, 성공률 100%)이 눈에 가장 들어오네요 

 

최근 루키 신동혁 선수의 폼이 매우 좋습니다. 

이번 시즌은 힘들 것 같으니 어린 선수들에게 기회를 많이 주어 성장할 수 있게 해 주면 어떨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출처: 네이버 스포츠

 

고양 캐롯의 기록지입니다. 

 

역시 디드릭 로슨 선수가 34 득점 14 리바운드 6 어시스트로 엄청난 기록을 해주었습니다.

그다음은 전성현 선수 19 득점, 이정현 선수 10 득점으로 승리에 도움을 주었습니다.

 

 

서울삼성썬더스의 이원석 선수는 지난 19일 한국가스공사 전에 부상 복귀 경기를 했지만

아직 부상 회복이 덜 되었다는 결정이 나 이번 경기 엔트리에서 제외되었습니다. 

 

이렇게 5라운드까지 마무리를 하였고 짧은 브레이크 기간 후 6라운드가 시작이 됩니다.

 

다음 서울삼성썬더스의 일정

2023년 03월 01일 수요일, 전주 KCC와 전주실내체육관에서 원정경기가 있습니다.

 

서울삼성썬더스 파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