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 로 농 구 :)

230216_서울삼성썬더스 VS 서울SK나이츠 프로농구 경기결과

반응형

 

2023년 02월 16일 목요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서울삼성썬더스 VS 서울 SK의 S더비 입니다. 

 

출처: KBL공식 홈페이지

 

두 팀의 경기는 113 대 115로 서울SK나이츠가 승리하였습니다.

 

서울삼성썬더스가 졌지만 올시즌 가장 재밌었던 경기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릴수 있겠네요ㅋㅋㅋㅋㅋ

점수가 상당히 많이 나왔고... 서울삼성의 용병과 센터들이 모두 5반칙 퇴장을 당하면서 연장까지 버틸수가 없었습니다..

 

출처: 네이버스포츠

 

양 팀 기록입니다. 

3점슛 개수 차이만 봐도... 삼성의 압승인데... 

 

SK 자유튜가 29/41.....

한 경기에 자유튜를 41번이나 던지는 팀이 있다니...

농구를 20년 가까이 봤지만... 처음 보는듯합니다...

 

심판이 스치기만해도 호루라기를 열씸히 불었다는 말입니다...ㅋㅋㅋㅋㅋ

 

출처: KBL공식 홈페이지

 

경기 내 분야별 베스트 플레이어 입니다. 

 

 

출처: 네이버스포츠

 

서울삼성썬더스의 기록지입니다. 

 

이 경기는 모든 선수들이 자기역할을 해주었습니다.

오랜만에 김시래 선수의 23득점.. 3점슛 4/5의 성공을 보여주며 큰 역할을 해주었습니다.

장민국 선수도 중요할때 3점슛을 터트려주며 연장으로 가는데 큰 도움을 주었죠

 

출처: 네이버스포츠

 

서울SK나이츠의 기록지입니다. 

 

역시 자밀 워니 선수가 43득점으로 팀 득점의 절반을 기록해주었고,

김선형 선수가 29득점으로 남은 점수의 반을 기록해 주었습니다. 

 

역시 서울워니나이츠라고 불릴만한 기록이네요ㅎㅎㅎ

 

출처: 서울삼성썬더스 공심 인스타그램

오늘의 베스트 영상입니다.

 

3쿼터 마무리 0.8초를 남기고 서울삼성썬더스의 루키 신동혁 선수의 초장거리 버져비터 나왔네요..

 

 

다음 서울삼성썬더스의 경기 일정

 

2023년 02월 18일 토요일 오후 2시, 대구한국가스공사와의 잠실실내체육관에서 홈경기가 있습니다.

 

두 팀의 경기는 10위, 꼴등 결정전이라고 할 수 있겠죠..?

 

 

10위 탈출하자!!! 서울삼성썬더스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