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정차 단속 알림 어플 추천!! "주정차 단속통합 가입"

2023. 1. 13. 08:39일 상 :)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가 추적추적 내리네요ㅎㅎㅎ 

 

오늘은 운전을 하시는 분이라면 엄청나게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바로 

 

"주정차 단속통합 가입"

 

 

어플 설치 후 클릭클릭 

 

 

이러한 화면이 뜹니다! 

 

 

 

첫 페이지에서 분홍색 지역 선택하기 클릭클릭!  

 

 

 

원하시는 지역을 선택해주세요! 

저는 자주가는 서울과 경기도를 선택했습니다! 

 

 

 

서울을 선택하면 이렇게 구청들이 뜨는데 

옆에 가입하기를 눌러줍니다! 

 

그리고 가입신청을 누르시고 순서대로 진행하면 완료! 

 

차 번호 등록하고 본인인증만 하면 완료입니다. 

참 쉽죠잉 

 

 

가입하고 이렇게 이렇게 문자를 받습니다ㅎㅎㅎㅎ 

 

물론 주정차가 금지인 곳에 주정차를 하면 안 되지만, 금지인지 몰랐던 경우도 있으니..

이럴 때는 참 유용한 어플이죠!ㅎㅎㅎㅎ 


김대리의 카카오뷰도 시작하오니 많은 관심과 친구 추가 부탁드립니다^^

 

카카오뷰 채널 1:: 김대리의 일상:)

카카오뷰 채널 2:: 김대리의 서울삼성썬더스:)

카카오뷰 채널 3:: 김대리의 맛집이야기:)

http://pf.kakao.com/_sefxnxj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