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식이는 최고야 랜덤 피규어ㅎㅎㅎ

2023. 1. 26. 06:00일 상 :)

반응형

 

2023.05.27 - [일 상 :)] - 춘식이 최고야2 랜덤 피규어 "시크릿 춘식이" 궁굼해!!

 

춘식이 최고야2 랜덤 피규어 "시크릿 춘식이" 궁굼해!!

카카오프렌즈 강남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했어요!! 주소: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429 유창빌딩 1~2층 영업시간: 매일 10:30 ~ 22:00 입구부터 라이언과 춘식이가 반겨줍니다ㅎㅎㅎㅎ 아... 핑크젤맄ㅋ

hun5461.tistory.com

 

춘식이는 최고야 시즌2 랜덤 피규어 글도 있어요!!

 


 

 

이런 그림을 어디서 보신분들이 있으실겁니다ㅎㅎㅎ

 

동대문디자인플라자뮤지엄에서 " 장 줄리앙 : 그러면 거기 " 전시를 보고

옆에 카카오프렌즈 샵에서 춘식이는 최고야 랜덤 피규어(12,000원)를 구매했어요! 

 

종류는 신데렐라, 드라큘라, 요리사, 바리스타, 훈장님, 집순이, 히든 춘식이까지 총 7가지가 있습니다. 

 

드라큘라 춘식이가 나왔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하면서

이거 흔들어보고 저거 흔들어보고 이건 앉아있다, 서있다, 옷깃이 만져진다 고민고민하다가

딱 고른 상자 하나! 

 

차에서 뜯어보니 드라큘라 춘식이가 나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확률이 1/7 이었는데 이걸 뽑다니!! 

 

 

너무나 귀여운것ㅎㅎㅎㅎㅎㅎ 

다른것들도 하나하나 뽑아봐야겟어요! 

 

후,, 그나저나 카카오 장사 잘하네.. 


김대리의 카카오뷰도 시작하오니 많은 관심과 친구 추가 부탁드립니다^^

 

카카오뷰 채널 1:: 김대리의 일상:)

카카오뷰 채널 2:: 김대리의 서울삼성썬더스:)

카카오뷰 채널 3:: 김대리의 맛집이야기:)

http://pf.kakao.com/_sefxnxj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