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간단하게 해먹는 콩불!! 집밥 김대리선생의 "콩나물불고기"

2022. 12. 16. 10:00일 상 :)

반응형

 

어제 저녁입니다ㅋㅋㅋㅋㅋㅋ 

집에서 간단하게 해먹을수 있는 콩나물 불고기를 해먹었어요! 

 

퇴근길에 바른축산에서 대패삼겹살 600g을 사고 편의점에서 콩나물을 사서 갔어요! 

비율을 1대 1로 넣으면 좋았겠지만 배가 고파서 그런가.. 그냥 다 넣었어요! 

 

 

콩나물 200g에 대패삼겹살 600g...

 

그리고 삼겹살살때 얻어온 파채를 씻어서 물에 담궈 매운맛을 빼고 

위에다가 살포시 올려서 깨를 팍팍!! 

 

이건 뭐 콩불인지 콩나물이 조금들어간 제육인지 알 수 없는 요리가 되었지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쁜 접시에 담아서 찰칵 찍어야지 진정한 블로거지만...

다음에 다시 만들어 먹게 된다면 그때 만드는 방법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김대리의 카카오뷰도 시작하오니 많은 관심과 친구 추가 부탁드립니다^^

 

카카오뷰 채널 1:: 김대리의 일상:)

카카오뷰 채널 2:: 김대리의 서울삼성썬더스:)

카카오뷰 채널 3:: 김대리의 맛집이야기:)

http://pf.kakao.com/_sefxnxj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