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 로 농 구 :)

221116_서울SK VS 전주KCC 경기 결과

반응형

22년 11월 16일 수요일,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 서울SK vs 전주KCC의 경기 결과입니다.

 

최근 5경기 2승 3패의 두팀이 만났습니다. 

 

올 시즌

3승 6패 서울SK

VS

4승 6패 전주KCC

출처: KBL 공식홈페이지

 

결과는 78 대 68로 서울 SK의 승리입니다. 

밑에 쿼터별 점수를 보게되면 3쿼터까지 잘해오다가 4쿼터에 KCC가 자멸했네요..

세상에 쿼터 점수가 7점이라니... 

 

어제 4쿼터에 KCC의 정창진 감독이 극대노를 하시는 장면이 있었는데 

7점이면 화나실만합니다....

 

 

출처: KBL 공식홈페이지

 

각 분야별 베스트 플레이어입니다. 

두 팀 합쳐서 오재현 선수가 제일 많은 득점을 해주었네요 

어시스트, 스틸에서도 김선형 선수가 이름을 올렸습니다.  

 

출처: 네이버스포츠

 

SK에선 요즘 핫한 오재현 선수의 20 득점이 눈에 들어오네요.

3점슛 (5/10)개 성공으로 50% 성공률을 기록했습니다. 엄청난 기록이네요  

 

뒤에 자밀워니, 김선형 선수도 좋은 기록을 보여주네요 

출처: 네이버스포츠

 

KCC에선 제퍼슨 선수의 19득점 11리바운드의 더블더블 기록과

허웅의 18득점, 이승현의 14리바운드가 눈에 들어옵니다.

 

요즘 KCC에서 3점 슛터를 담당하고 있는 이근휘 선수는 3점 (2/4) 개를 기록했네요   

 

 

저는 서울삼성썬더스 팬이니까 삼성만 아니면 아무나 이겨라! 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