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 로 농 구 :)

221116_안양 KGC VS 울산현대모비스 경기 결과

반응형

22년 11월 16일 수요일, 안양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안양 KGC vs 울산 현대모비스의 경기 결과입니다.

 

최근 5경기 4연승 후 1패의 1위 안양 KGC (승승승승패)

VS

최근 5경기 2승 3패의 4위 울산 현대모비스(승패승패패) 

 

출처: KBL 공식홈페이지

 

쿼터별 점수 보시면 3쿼터에 울산 현대의 폭격으로 점수차가 많이 벌어졌습니다. 

 

출처: KBL 공식홈페이지

 

와... 게이지 프림이 베스트 플레이어 차트를 다 먹어버렸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게이지 프림이 어리고 성격이 너무 불 같아서 걱정했지만 나름 조동현 감독님이 컨트롤을 잘하고 있는것 같네요 

 

출처: 네이버스포츠

 

역시 KGC에선 오마리 스펠맨 선수의 21득점, 변준형 선수의 19득점을 기록해주며 분전했지만 

아쉽게도 패배하고 말았습니다. 

 

출처: 네이버스포츠

 

게이지 프림 선수가 25득점 15리바운드라는 엄청난 기록으로 경기를 지배했습니다. 

뒤이어 베테랑 함지훈 선수 17점, 이우석 선수 16점 등을 기록하며 KGC를 잡아냈습니다.

 

외국인 용병이 1명밖에 없는데 1위 KGC를 잡아냈다는 점이 큰 것 같습니다.

 

원정경기만 연속 10경기 했는데 공동 3위를 기록중인 현대모비스...  

과연 유재학, 선수 양동근 없이도 우승을 할 수 있을지 올시즌 기대가 되네요.ㅎ 

 

 

저는 서울삼성썬더스의 팬으로써 다른 경기는 아무나 이겨라!!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