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 로 농 구 :)

221113_서울삼성썬더스 VS 캐롯점퍼스 경기 결과

반응형

22년 11월 13일 일요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서울 삼성 vs 고양 캐롯의 경기 결과입니다.

 

최근 3연승으로 좋은 분위기의 삼성과 

바로 전 SK전 경기에서 100점 이상의 공격력을 보여준 고양 캐롯의 대결이었습니다. 

 

최근 5경기 4승 1패의 서울삼성

vs

최근 5경기 3승 2패의 고양 캐롯

 

 

출처: KBL공식 홈페이지

 

결과는 72 대 81로 서울 삼성의 패배....ㅠ_ㅠ

대등하게 잘 경기하다가 4쿼터에 점수를 많이 줬네요... 

 

 

득점에선 고양 캐롯의 전성현 선수의 3점을 막지 못했던 것이 패배의 큰 요인이었던 거 같습니다. 

 

서울 삼성의 은희석 감독님은 선수들 로테이션을 통한 체력 안배에 실패가 패배의 길이였다고 인터뷰를 하셨습니다. 

4쿼터 점수를 보면 알 수 있네요... 

 

출처: 네이버스포츠

 

서울 삼성의 기록지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이호현 선수의 출전시간과 득점입니다. 

올해 은희석 감독님이 부임하면서 출전시간을 많이 받고 있으며, 본인의 임무도 충실히 해내고 있습니다. 

 

이정현 선수의 17득점과 8어시스트, 이매뉴얼 테리 선수의 10득점 14리바운드도 보이네요. 

 

출처: 네이버스포츠

고양 캐롯의 경기 기록지에선 당연 전성현 선수의 득점과 3점슛(5개)가 가장 눈에 들어옵니다. 

그 뒤에 작은 이정현 선수의 득점도 눈에 보이네요! 

 

 

 

서울삼성썬더스의 다음 경기 일정은 11월 17일 목요일 19:00, 수원 KT전입니다!

서울삼성썬더스의 홈구장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립니다. 

 

직관 가고 싶네요ㅎㅎㅎ

 이기자 서울삼성썬더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