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 상 :)

포스팅 도둑질 검거!!! (네이버 블로그 게시 중단 요청 신고 방법)

반응형

제가 며칠전 제 포스팅을 다른 네이버 블로그에서 봤다는 제보를 받았습니다.

처음엔 보이스피싱인지 의심햇지만 

 

그 제보 주소로 들어가봅니다. 

 

"이성훈의 맛집 블로그"

https://blog.naver.com/suborn99259/222848737463

 

도둑ㄴ의 블로그 입니다.

제주도 흑돼지 맛집 "협재고기부엌" (tistory.com)

 

제주도 흑돼지 맛집 "협재고기부엌"

협재 근처 제주도 흑돼지 맛집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협재고기부엌" 주소: 제주시 한림읍 협재1길 협재고기부엌 영업시간: 화 ~ 일 12:00 ~ 22:00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주차공간 협소, 실시간

hun5461.tistory.com

이것은 제 블로그 입니다.

 

 

어머나 세상에....

사진 몇개는 뺏지만 글씨 하나 안틀리고 똑같습니다....

그래도 누군가와 추억인데 본인이 다녀온것처럼 글을 올려두니 기분이 나쁘군요...

 

심지어 제가 올린 글보다 좋아요와 댓글이 더 많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과 여자친구인지 뭔지 얼굴까지 걸어두고 저렇게 하고 싶을까요?

진짜... 후

 

어쩌면 저 사진도 다른 사람껄 그냥 가져온걸수도 있겠네요..

 


 

일단은 바로 네이버에 게시중단 요청을 진행합니다. 

 

게시중단요청서비스 (naver.com)

 

게시중단요청서비스

게시중단요청 서비스란? 네이버 서비스 상에서 다른 회원의 게시물이 고객님의 권리를 침해한다고 생각되는 경우에 그 게시물을 임시로 게재 중단해줄 것을 요청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서

inoti.naver.com

 

 

 

 

아니요를 누를 경우 아래 매일 주소 입력창이 뜨는데 

메일 주소를 적으면 필요서류를 메일로 보내줍니다. 

 

하지만 저는 읽어보기 귀찮은 P이니까 그냥 뭔지몰라도

네! 를 누르고 진행합니다.

 

 

 

두번째 본인 인증입니다.

휴대전화 인증로 간단하게 하시면 됩니다.

 

핸드폰 인증을하고나면 본인정보를 적는 창이 나옵니다. 

작성해줍니다! 

 

이제 확인했는데..  명예훼손으로 제가 신고를 했군욬ㅋㅋㅋㅋㅋㅋ

다시 저작권 침해로 신고했습니다. 내용은 동일하니 일단 진행 ㄱㄱ

회사에서도 반려당하고 네이버 신고도 반려당하고... 인생 참 

 

근데 작성하다가 화가난게...

제 포스팅을 도둑질 당했는데 왜 제 시간을 드려서 이런걸 작성하고 있는지..  후

 

일단은 대충 적고 넘겨줍니다. 

뒷자리 가린 신분증 사본이 필요로하니 스캔 해놓으시면 편합니다! 

 

 

게시를 중단할 도둑ㄴ의 블로그 주소를 적으면 아래와 같이 작성하는 창이 나옵니다. 

네이버느님들이 적어달라는대로 적어주고

저 도둑ㄴ의 포스팅이 모두 다 배껴온거라고 제발 폐쇄해달라고 간절하게 적습니다.

 

참고자료는 아래와 같이그냥 제 티스토리 포스팅 캡쳐서해서 올리고

아래는 도둑ㄴ 블로그를 캡쳐해서 이렇게 똑같이 올렸다라고 보여주었습니다.

 

 

한글파일에 작성해서 올렸습니다.

 

 

 

 

그리고 다음다음 누르면 미리보기 완료 후 신고 완료! 

 

그럼 바로 접수 완료 메일이 옵니다!

 

 

그리고 점심먹고 왔는데  미비서류 요청 메일이 날라와서 

바로 내정보 캡쳐해서 한글파일로 보내줍니다. 

 

이런건 네이버 일처리가 빠르군요.

 

 

포스팅 게시 중단말고 회원탈퇴나 블로그 폐쇄같은 조치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더 혼내주고 싶은데 다른 방법있으시면 추천해주세요..

 

무단공유블로그 신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포스팅 도둑은 적극적으로 신고해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