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 상 :)

제주 애월 오션뷰 숙소 추천 "오늘나는애월"

반응형


오늘나는애월이라는 숙소에 다녀왔습니다!
전 객실 초근접 오션뷰 커플 2인 전용 숙소라고 합니다!


"오늘나는애월"

주소: 제주시 애월읍 가문동길 8
입실: 16:00
퇴실: 11:00

★넷플릭스 무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실! 두근두근두근
숙소의 방은 아담하지만 있을 건 다 있습니다!
뭐 파티하고 이런 게 아니라 저녁 먹고 잠자고 나갈 거라 이 정도면 충분했어요!

늦은 시간에 들어와서 저 통창으로 보이는 바다를 제대로 보지는 못했지만
내일 아침이 기대가 됩니다!

일단은 깨끗한 화장실 만족스럽습니다!


그리고 각종 어메니티들입니다!

수건, 샴푸, 바디워시, 비누, 치약, 칫솔이 있고요!

공기청정기와 드라이기, 냉장고, 전자레인지가 있습니다!

지어진지 얼마 안 된 숙소라 그런지 모든 게 다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와아아아 다행히 날씨가 많이 좋아져서 정말로 맑습니다!
눈뜨니 밖으로 보이는 바다가 속이 시원하네요!

침대에서 눈뜨면 보이는 뷰입니다!
눈뜨자마자 바다가 보여요! ㅎㅎㅎ

이거 보려고 여기 숙소를 잡았는데!
아침에 밖에 못 봤네요ㅠ_ㅠ

이것은 퇴실하면서 입구에서 찍은 사진!
입구부터 통 창으로 바다가 반겨줍니다!

숙소도 그냥 나가기가 아쉬워서 영상으로 남겨봤어요!
정말 좋습니다!

다음에는 꼭 2박을 할 거예요!

퇴실하면서 복도에 있는 통창인데요!
완전 그림 같지 않나요?
너무 이뻐서 짐을 다 두고 영상 한 컷 찍었습니다!

진짜 침구도 포근하고 신축이라 깔끔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제주 애월 쪽 여행 예정이신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숙소입니다^^

내가 준 숙소 평점 별이 다섯 개!
★★★★★

5성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