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 상 :)

시원한 제주도 중문 바다 구경 "제주도 주상절리"

반응형

제주도 중문에 있는 주상절리에 다녀왔어요! 

 

먼저 주상절리가 어떤 거지 알고는 보아야겠죠?

주상절리란 마그마 또는 용암 등이 식을 때  수축현상에 의해 생기는 절리라고 한답니다.

 

출처: 네이버 지식백과

 

 

그럼 대충 알아보고 바다나 구경해요!!  

 

 

 

중간에 스타벅스 광고 한번 해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도에선 어디서 찍어도 광고예요... 풍경이 대박!

 

 

 

뒤에 수상보트가 엄청 시원해 보였어요..

시원하게 타면서 손 흔들길래 너무 더워서 무시했어요.... 죄송

 

 

 

어휴.. 아저씨

체감온도 40도에 찌든 아저씨..

 

 

이렇게 이국적인 포토존도 있습니다! 

여기 말고도 돌고래도 있고 소라도 있고 있는데...

너무나 더운 저희는 차량으로 도망....

 

 

우와... 바다 보세요! 

하늘하고 바다색 하고 너무나 시원하지 않습니까?ㅎㅎㅎ

 

좋은 건 크게 봐야 하니까 사진 크기는 줄이지 않았습니닿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