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 상 :)

페이지 색인 생성 문제 발견!

반응형

갑자기 구글 서치콘솔에서 메일이 날라왔습니다.

후달달...

 

에드센스에서 결과 보낸건가 싶어서 떨리는 마음으로 열어봤지만 아니였떠..

 

신청한지 딱 14일 지난거 같은데...

 

무튼.. 무슨 문제가 있나봐욯ㅎㅎㅎ

 

 

자동해결이라는 버튼이란게 있어서 눌렀다니 

메일이 한 통 더 왔어요

 

 

 

자동해결이라는 버튼을 누르고 없어졌는지는 며칠을 기다려야하나봐요?ㅎㅎㅎㅎㅎ

 

에드센스에만 영향이 없다면 상관없다! 

 

혹시 이 문제에 대해 자세히 아시는 분은 장문의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헿ㅎ

도와줘요 솔로몬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