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

육회 연어 문어 배달 추천집 "육회야문연어 화곡점"

반응형

오늘 추천해드릴 맛집은 짜자자잔! 

 

 

"육회연어문어 화곡점"

 

주소: 강서구 까치산로20길 12 육회야문연어

영업시간: (월화수목 16:00 ~ 04:00 / 금토일 10:00 ~ 04:00)

 

 

저번에 환승연애2를 밤새보면서 새벽 3시에 장사를 하는곳이 여기 밖에 없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시켜봤는데 세상에나.... 맛집이였어요!  

 

그래서 이번 축구할때도 시켜보았죵ㅎㅎㅎㅎ

배달비가 무료여서 좋았습니다!

물론 음식값에 포함이 되있겟지만요! 

 

 

 

비싸비싸...

그래도 육회에 육사시미 낙지탕탕이면 이정도 금액을 줘야하는거겠죠...?ㅠ_ㅠ

 

축구를 하는날이지만 신선도가 최고! 

배달이 20분만에 왔어요ㅎㅎㅎ

 

 

 

크 육회랑 탕탕이 색깔... 낙지가 아직도 꿈틀꿈틀거령....ㅋㅋㅋㅋㅋㅋ 

 

 

 

이것은 연어!! 홈플러스에서 12,000원주고 구매했어요.. 냉장고에 반이 남아 있어요! 

내가 먹고싶은 두께만큼 썰어서 먹을수 잇어서 좋았습니다! 

저는 길고 두툼하게 좋습니다ㅋㅋㅋㅋㅋ

 

세상 고급지게 사치한번 부려봤습니다! 


 

김대리의 카카오뷰도 시작하오니 많은 관심과 친구 추가 부탁드립니다^^

 

카카오뷰 채널 1:: 김대리의 일상:)

카카오뷰 채널 2:: 김대리의 서울삼성썬더스:)

카카오뷰 채널 3:: 김대리의 맛집이야기:)

http://pf.kakao.com/_sefxnxj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