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

강서구 쌈빡하게 맛있는 배달 쌈밥집 추천 "할머니쌈밥 강서점"

반응형

 

오늘 추천해드릴 쌈밥 맛집은 서울 강서구 화곡동에 위치한

"할머니쌈밥 강서점"

 

강서구청 근처에 있네요ㅎㅎ

배달 전문점인듯합니다. 

 

"할머니쌈밥 강서점"

주소: 강서구 화곡로 296 지층비 17호(화곡동, 강서아이파크)

영업시간: 매일 (오전 09:00 ~ 새벽 02:00)

 

식약처 인증 위생등급 우수 음식점이랍니다! 

 

저희는 우렁 돼지 양념갈비 정식 1개(2인)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39,500원!! 

 

금액만 보면 좀 비싸요^^;;; 

거기에 리뷰 이벤트 참여한다고 양배추쌈 500원짜리 받았습니다!

 

띵동 띵동 배달이 엄청 빨랐어요!

20분 만에 온 듯! 

 

 

 

우와 뭐가 많이 왔습니다. 

청국된장찌개, 계란찜, 우렁강된장, 양배추쌈, 쌈채소,

반찬 4종, 공기밥, 수제쌈장, 마늘, 고추까지! 

 

 

 

 

메인인 양념돼지갈비ㅎㅎㅎㅎ 

진짜 오랜만에 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 

 

쌈도 양배추, 배추쌈, 깻잎, 상추 등등 적당히 왔어요! 

이날 먹고 싶었던 건 양배추쌈이어서 좋았습니다! 

 

 

 

청국된장찌개와, 반찬 4종, 계란찜입니다. 

전체적으로 간도 적당하고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우렁된장? 우렁쌈장?ㅎㅎㅎㅎ

처음 먹어봤는데 쌈 싸 먹을 때 같이 넣어서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음식들이 전체적으로 간이 적당하고 양도 푸짐해서 

다 먹지도 못했습니다ㅠ_ㅠ 

 

쌈밥이 이렇게 배달이 되는 줄은 몰랐어요! 

다음에 쌈밥이 땡긴다면 한번 더 주문할 생각이 있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