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

강서구 돈카츠 배달, 저온숙성카츠 "구름카츠 등촌점"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등촌등의 저온숙성카츠인 "구름카츠" 입니다. 

 

 

"구름카츠 등촌점"

 

주소: 서울 강서구 화곡로 61길 123 1층 103호

영업시간: 매일 10:30 ~ 새벽 03:00

 

쿠팡이츠로 주문했어요!

 

등심카츠+마제면인 구름마제 세트로 주문했습니다.

16,900원!  

 

배달비 3,000원! 

 

 

 

 

 

 

 

 

오오 카츠가 도착했고 밥은 노란색이네요 신기신기! 

강황 밥이라고 합니다! 

리뷰 이벤트를 하시면 카레도 조금 주십니다ㅎㅎㅎ

 

샐러드에 우동 국물 그리고 등심 카츠 6조각! 

 

 

 

 

그리고 이거는 처음 먹어보는 마제면이라고 합니다.

다진 돼지고기를 중화식으로 볶아내어 고명을 잔뜩 올린 일본식 매콤 비빔면입니다! 

 

 

 

오른손으로 비비고 왼손으로 비비니 색깔이 짜잔! 

고기가 많이 들어있어요! 

 

소스에 밥 비벼먹어도 맛있을 것 같습니다! 

 

가격에 비해 양도 엄청 푸짐하고 둘이서 배부르게 잘먹었네요! 

저희는 양이 좀 적은편이라 배가 부른 걸 수도 있어요! 

 

음식은 대체적으로 깔끔하고 맛있었고 

아쉬운점이 있다면 단무지 좀 많이 주세요...ㅎ 

 

미리 알았다면 요청할껄 그랬어요 ㅎㅎ 

 

무튼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