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

영등포 타임스퀘어 쌈싸먹는 즉석 떡볶이 맛집 "남도분식"

반응형

오늘 추천해드릴 맛집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있는

쌈 싸 먹는 즉석 떡볶이 맛집! 

 

 

"남도분식"

 

주소: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5 타임스퀘어 지하 1층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라스트 오더 21:00)

 

 

 

지하 1층에 가면 노란 노란 떡볶이 집이 있습니다! 

늦은 저녁시간에도 커플들이 가득합니다.

 

역시 떡볶이 집이에요... 

 

 

메뉴판이에요! 이것저것 메뉴가 많습니다 

저희는 빨콩떡볶이(2단계) + 상추튀김 + 순대를 주문했어요! 

 

곱창떡볶이가 먹고 싶었지만 가격이 어마어마해서 베스트로 시켰습니다. 

 

나중에 볶음밥도 해 먹을 수가 있어요! 

 

 

5개월째 순대 먹고 싶고 노래를 했는데 드디어 먹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순대는 이런 곳 말고 포장마차같이 파는 곳에서 먹는 게 최고입니다! 

 

 

 

 

이렇게 담아져 나옵니다. 

 

기본적으로 라면사리가 반이 들어가 있습니다. 

저 가루는 라면수프인가 궁금했지만 먹어보지 않았습니다ㅋㅋㅋㅋ

 

10분 정도 끓여줍니다. 

 

 

그러면 나오는 비주얼입니다! 

어디 블로거 사진 찍는데 젓가락을!!

 

 

그리고 나온 상추튀김ㅋㅋㅋㅋㅋ 

튀김을 잘라서 쌈에 싸서 양파절임을 넣어서 먹으라는데

 

처음에는 이게 무슨 조합인가 싶었는데 그렇게 먹다 보니 나름 괜찮은데? 

막 맛있는 건 아니고 그냥 생각하시는 그 맛 그대로입니다.

ㅋㅋㅋㅋ 상추 맛도 나면서 튀김 맛도 나고 그걸 양파절임이 감싸주는 느낌  

 

2단계는 딱 신라면 정도의 맵기였습니다. 

 

모든 음식이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떡볶이 냠냠하시죠! 

 


 

김대리의 카카오뷰도 시작하오니 많은 관심과 친구 추가 부탁드립니다^^

 

카카오뷰 채널 1:: 김대리의 일상:)

카카오뷰 채널 2:: 김대리의 서울삼성썬더스:)

카카오뷰 채널 3:: 김대리의 맛집이야기:)

http://pf.kakao.com/_sefxnxj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