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 상 :)

다이어트식 두부유부초밥과 가리비, 골뱅이 냠냠

반응형

오늘은 퇴근하고 여름이니까 다이어트식 식사를 하기로 했어요! 

메뉴는 두부유부초밥!

 

두부 한 모와 유부초밥 키트를 구매를 합니다! 

1) 두부를 팬에 올려서 으깨어 주면서 볶아 수분을 날려줍니다.

2) 유부를 짜서 준비해둡니다.

3) 수분기가 어느 정도 날아간 두부에 유부초밥 소스를 넣고 섞어줍니다.

4) 유부 속에 두부를 넣어줍니다

 

그러면 맛있는 두부유뷰초밥이 완성됩니다.

 

 

 

그런데 집에 오니 택배가 뙇! 

 

이모가 가리비와 골뱅이를 보내줬어요...

 

내 다이어트...............

 

조카한테 보낸다구 이쁘게 세팅해서 보내주셨어요!

가리비가 정말 살이 통통하고 맛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

다이어트고 뭐고 맥주 들어갑니다.

 

촤아아아악 맥주에 다이어트식 두부유부초밥에 가리비, 골뱅이......

뭔가 언발란스 하지만 맛있는 저녁 한 끼였습니다. 

 

 

마지막으로 광고, 협찬은 아니지만 맛있는 거 보내줘서 고마우니까

이모 가게 홍보 갑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해산물 주문은 유일수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