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

합정역 분위기 좋은 술집 추천! "시소"

반응형

저의 최애 술집인 시소에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진짜 거의 1년만인 것 같네요ㅠㅠ 

 

 

주소: 서울 마포구 독막로 43-1 3층 

영업 시간 : 화~일(17:00 ~ 00:00)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가게에 들어가는 입구부터 갬성이 느껴집니다! 

 

오랜만에 방문해도 사장님이 늘 친절하게 반겨주십니다 

 

처음 시소를 방문했을땐 사람도 많이 없고 조용히 술먹기 좋았는데 

요즘은 점점 사람이 많아 지는 느낌이 ㅠ_ㅠ 

 

사장님이 부자되시면 좋겠지만 

더 이상 유명해지지 않았으면 좋겠어요ㅠ_ㅠ

내 아지트...

 

메뉴가 전보다 많아졌더라구요! 

 

봉골레술찜(24,000원)

토마토오징어탕(26,000원)

크림새우탕(26,000원)

 

항상 봉골레술찜만 먹었는데 오늘은 크림새우탕이 땡겼습니다ㅎㅎㅎ

이렇게 기본 세팅을 해주십니다! 

 

역시 시소에선 한라토닉입니다ㅎㅎㅎ 

항상 한라토닉을 마시쥬! 

 

요리가 나왔어요! 

이건 뭐 안주가 아니고 요리입니다 굿굿 

조용히 이런저런 얘기도하다가 어느정도 건더기를 다 먹을 때 쯤 

파스타면을 추가했습니다!

 

근데 다시 시킨것마냥 처음과 똑같이 나왔어요....

 

사장님 이러면 너무 감사하지만 남는게 있으신가요...ㅠㅠ 

 

수박은 서비스! 

저렇게 주신건 아니고 더 있었는데

먹다가 찍은거여서 너무 없어보여요ㅎㅎ;;;;

 

항상 주시는건 아닙니다! 

 

계단을 내려가는 길에 적힌 글귀 

 

"가끔은 20초의 용기가 필요해"

 

3층에 있는 시소를 방문하기 위해

계단을 올라가는데 소요되는 시간을 말씀하시는건지.. ㅎㅎ 

 

무튼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