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 로 농 구 :)

231022_서울삼성썬더스 VS 부산KCC 프로농구 경기 결과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대리대리입니다ㅎㅎㅎ
2023년 10월 22일 일요일, 서울삼성썬더스의 23/24시즌 KBL 개막 첫 경기를 리뷰하고자 합니다. 
 
경기는 전주에서 부산으로 연고지 이전을 한 KCC와 경기를 했습니다. 

 

출처: KBL 공식홈페이지

경기는 106 대 100으로 부산 KCC가 승리하였습니다. 
첫 경기인데 점수가 상당히 많이 났습니다. 
 
점수만 보면 NBA인줄...ㅎ 
 

출처: KBL 공식홈페이지

 

점수는 경기 내내 부산 KCC가 리드를 하며 경기를 마무리했습니다.
4쿼터 막판에 삼성이 뒷심을 발휘하며 따라가는 듯했지만 아쉽게 역전은 하지 못했습니다. 

 

출처: KBL 공식홈페이지

 
각 팀 분야별 베스트 플레이어입니다. 
이래서 허웅, 허웅 하는 건가요... 
득점에 스틸까지 베스트 드셨네요.

 
 

출처: 네이버 스포츠

부산 KCC의 기록판입니다. 
와 멤버들만 보면 정말 슈퍼팀입니다.
 
여기에 송교창의 전역과 최준용의 부상 복귀를 하면...
올스타 멤버들만 모아둔 팀이 되겠네요..ㅎ 
 
여기에 이호현이라는 선수는 작년까지 서울삼성에서 뛰다가 연봉 300% 인상하여 KCC로 이적했는데 
첫 경기부터 친정팀에게 17 득점을 하며 좋은 활약을 해주었습니다.
 
KCC에선 행복하렴..

출처: 네이버 스포츠

 서울삼성썬더스의 기록판입니다.
 
역시 우리의 캡틴 이정현 선수가 3점 슛 5개를 성공시키며 19 득점으로 가장 많은 득점을 해주었고,
새로운 용병 코번과 레인 선수도 두 자리 득점을 해주었습니다.
 
김시래 선수와 필리핀 용병 아반 나바 선수도 두 자리 득점을 해주었네요ㅎㅎㅎ
작년보다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며 마무리했습니다.
 
올 시즌은 6강을 기대해 봐도 되는 걸까요?ㅎㅎㅎㅎ
 
서울삼성썬더스의 다음 경기는 10월 27일 금요일 19:00,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고양 소노와 경기가 있습니다.
홈 개막전이니만큼 꼭 승리를 가져왔으면 좋겠습니다.
 
서울삼성썬더스 파이팅!!
 


오늘은 치킨 추천!! 
제가 교촌 치킨을 매우 좋아하는데 가격도 비싸고 배달비도 비싸서 자주 먹지는 못해요..
 
근데 고메 소바바 치킨 소이허니 순살을 먹어봤는데...
교촌과 맛이 똑같습니다ㅋㅋㅋㅋㅋ
그 이후 교촌을 끊어버렸죠,.,,ㅎ 
 
https://link.coupang.com/a/bdsP5H

고메 소바바 치킨 소이허니 순살 375G 6개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