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 상 :)

티스토리 구글 에드센스 드디어 첫 정산!!!

반응형

에드센스 합격 후 거의 7~8개월 만에 첫 정산을 받았습니다ㅋㅋㅋㅋ

중간에 티스토리와 권태기만 없었으면 더 빨리 받을 수 있었지만ㅎㅎㅎㅎ

지금이라도 받게되어서 충분히 만족합니다!!ㅎㅎㅎ

 

매달 정산 시 100달러 이상이면 자동정산이 된다고 합니다. 

 

구글 메일로 이런 문자가 날아왔습니다.

3월 21일에 제 통장으로 입금이 되었다고 문자가 왔습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다 카카오뱅크에도 문의하고 마음이 급했습니다ㅎㅎㅎ

 

 

 

 

두근두근 

카카오뱅크로 신청을 해놓아서 28일에 입금이 되었습니다. 

 

첫 정산입니다!!ㅎㅎㅎㅎ

 15달러 정도 세금을 가져가는 것 같네요...ㅎ 

아깝지만 이게 어딥니까!!ㅎ

 

한 달에 200달러만 출금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ㅎㅎㅎ 

욕심이겠죠?ㅎㅎㅎㅎ 

 

더 열심히 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여러분

모두들 열심히 해서 부자 됩시다!!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