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 상 :)

[네고왕X하겐다즈] 일주일간 아이스크림 할인 이벤트!!

반응형

[네고왕X하겐다즈] 파인트 4개 3 만원! : 하겐다즈공식몰 (naver.com)

 

[네고왕X하겐다즈] 파인트 4개 3 만원 ! : 하겐다즈공식몰

[하겐다즈공식몰] 하겐다즈 공식스토어

brand.naver.com

 

 

오늘은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신다면 꿀정보입니다!!

하겐다즈가 네고왕을 만나 6만원짜리 파인트 4개를 3만 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무려 50프로나 할인!!

 

 

 

오오 네고를 확실하게 잘했네요ㅎㅎㅎ

평소 비싼 하겐다즈를 반값에 먹을수 있는 기회입니다!!ㅎㅎㅎㅎ

 

 

네고를 참 알차게 했네요!!ㅎㅎㅎㅎㅎㅎㅎ

 

 

 

 

고를 수 있는 아이스크림 종류예요!! 

저는 하겐다즈니까 녹차!! 나뚜르가 녹차였나... ㅎ 

 

마카롱 더블 초콜릿가나슈 / 트위스트 초코딸기 / 녹차를 주문했습니다ㅎㅎㅎ

 

4월 2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해준다고하니 얼른 왔으면 좋겠습니다!!

 

냉장고에 가득가득 쟁여놔야겠어요ㅎㅎㅎ

 


 

[하겐다즈] 미니컵/싱글바 6+3개 골라담기 : 하겐다즈공식몰 (naver.com)

 

[하겐다즈] 미니컵/싱글바 6+3개 골라담기 : 하겐다즈공식몰

[하겐다즈공식몰] 하겐다즈 공식스토어

brand.naver.com

 

미니사이즈도 이벤트를하니 참고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