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 로 농 구 :)

230325_서울삼성썬더스 VS 고양캐롯 프로농구 경기 결과

반응형

2023년 03월 25일 토요일, 서울삼성썬더스 VS 고양캐롯의 경기가 서울잠실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출처: KBL 공식홈페이지

 

이번 경기는 66 대 88로 고양 캐롯이 승리하였습니다. 
부상에서 돌아온 삼성썬더스의 모스 선수, 고양 캐롯의 디드릭 로슨가 투입되었습니다.
 
서울 삼성의 1 옵션 용병 윌리스 선수는 아직 부상으로 시즌 아웃이라고 보시면 될 듯합니다. 
 

출처: 네이버 스포츠

 

양 팀의 기록입니다.
 
신기하게 어시스트 기록 비슷하고, 리바운드 숫자가 똑같네요ㅎㅎㅎㅎ
 
역시나 슛 성공률 때문에 패배했습니다.
항상 그렇듯 쉬운 슛을 많이 놓치셨습니다...
 
도대체 뭐가 문제인지...ㅠ_ㅠ
 

출처: KBL 공식홈페이지

 

이번 경기 베스트 플레이어입니다.
 
 

출처: 네이버 스포츠

 

서울삼성썬더스의 기록지입니다.

 

역시 올 시즌 신인인 신동혁 선수가 19 득점 3점 슛(5/7)을 성공해 주면서 좋은 기록을 해주었습니다.
신동혁, 이원석, 차민석 서울 삼성의 미래인 선수들이죠....ㅎㅎ
 
앞으로 무럭무럭 성장했으면 좋겠습니다. 
 
모스 선수와 이원석 선수도 14 득점을 기록해 주었습니다. 
 

출처: 네이버 스포츠

고양 캐롯의 기록지입니다.
 
역시 부상에서 돌아온 디드릭 로슨 선수가 33 득점 10 리바운드로 가장 높은 기록을 보여 주었고
작은 이정현 선수도 19 득점 6 어시스트로 좋은 활약을 해주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이번 경기 MVP는 고양 캐롯의 주장인 김강선 선수가 아닐까 싶습니다.
최고참인데 궂은일, 슛, 스틸 등등 좋은 역할을 해주었습니다.
 

 
다음 경기는 3월 27일 월요일 19:00, 한국가스공사와 서울잠실실내체육관에서 경기가 있습니다. 
 
이번 시즌 두 경기 남았는데 얼른 시즌이 끝나면 좋겠네요ㅋㅋㅋㅋ
 
아무튼 썬더스는 파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