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 로 농 구 :)

현대 모비스 유재학 감독 퇴진 발표

반응형

18년동안 현대 모비스를 이끌었던 유재학 감독이 20일 퇴진을 발표했습니다. 

 

이후 현대모비스는 조동현 수석코치가 신임 감독이 되었습니다.

 

JTBC 뉴스

한창 삼둥이가 티비에서 많이 나올때 민국이랑 닮으셔서 언급이 많이 되었던 감독님이죠?ㅎㅎㅎ 

 

 

 

모래반지 빵야빵야에서도 나오셨던 감독님 이시구ㅎㅎㅎㅎ

 

 

19시즌 동안 현대모비스를 이끌면서 KBL 감독 통산 승수 1위를 기록하시기도 하셨습니다.

 

1257경기 / 724승 533패 / 6회 챔피언전 우승 / 6회 정규리그 우승 

 

명장이라고 불릴만 하죠?ㅎㅎㅎㅎ 

 

퇴진 후 아무것도 결정된게 없다는 유재학 감독님

일단은 1년정도는 푹 쉬시면서 생각을 정리하신다고 하시니 

 

꼭 농구코트로 다시 돌아오셨으면 좋겠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