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 로 농 구 :)

221211_서울삼성썬더스 VS 창원LG세이커스 프로농구 경기 결과

반응형
 

 

2022년 12월 11일 일요일, 창원체육관에서 열린 서울삼성썬더스 vs 창원LG세이커스의 경기 결과입니다.

 

최근 5경기 1승 4패 서울삼성썬더스

 

최근 5경기 2승 3패 창원LG세이커스

 

두 팀이 만났습니다.  

 

출처: KBL 공식홈페이지

 

두 팀의 경기는 77 대 55로 창원LG가 승리하였습니다.

 

출처: KBL 공식홈페이지

 

경기 내 득점 우위 그래프입니다. 

 

서울삼성썬더스의 테리 선수....

용병이 1명밖에 없어서 혼자 4 쿼터까지 해줘야 하는데 1 쿼터 5분 만에 반칙이 3개를 기록해줍니다.

 

덕분에 골밑은 조우성 선수가 혼자 지켜줬지만 많이 버거웠습니다.

 

그래서 1 쿼터부터 점수차가 쭉~ 벌어져서 끝났네요ㅎㅎ

 

 

출처: KBL 공식홈페이지

 

이번 경기 베스트 플레이어입니다. 

 

 

골밑이 없어진 삼성을 역시 이집트 왕자 아셈 마레이 선수가 폭격을 해주면서 

경기는 너무 쉽게 끝났습니다.

 

 

 

 

 

서울삼성썬더스의 기록지입니다. 

 

부상에서 돌아온 이호현 선수가 11 득점을 해주면서 팀 내 가장 많은 득점을 해주었습니다... 

너무나 저조한 득점입니다. ㅠㅠ 

 

 

창원LG세이커스의 기록지입니다.

 

아셈 마레이가 21 득점 22 리바운드, 김준일 선수가 15득점 2리바운드, 커닝햄이 11 득점 5 리바운드를 기록해주었습니다.

상위 3명이 다 센터네요! 

 

 

역시 골밑 자원이 없는 삼성의 당연한 패배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부상 선수도 많고 경기도 계속 지다 보니 점점 흥미가 잃어갑니다ㅋㅋㅋㅋㅋㅋ

큰일이네요...ㅎ 

 

지난 SK전에서 발목 부상이 있던 이원석 선수는 발목 인대 파열로 3주 진단을 받았습니다. 

대학 시절 다쳤던 발목을 또 다쳤는데요

 

은희석 감독은 "원석이가 당시 인대가 3개 가운데 절반 정도가 남아 있어 재활하고 버텨왔는데 심한 통증을 호소하는 거 보니 남은 1.5개의 인대도 끊어지지 않았을까 걱정이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삼성은 어떻게 이 난관을 해결할지 지켜보겠습니다.

 

서울삼성썬더스의 다음 경기는 12/14(수)  VS 대구 한국가스공사 페가수스 원정(대구) 경기입니다.

 

서울삼성썬더스 화이팅!

 


김대리의 카카오뷰도 시작하오니 많은 관심과 친구 추가 부탁드립니다^^

 

 

카카오뷰 채널 1:: 김대리의 일상:)

 

카카오뷰 채널 2:: 김대리의 서울삼성썬더스:)

 

카카오뷰 채널 3:: 김대리의 맛집이야기:)

http://pf.kakao.com/_sefxnxj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