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 상 :)

회사냥이 다이소 스크레쳐 사용 후기 긁긁긁긁

반응형

 

회사냥이를 위해 다이소에서 고양이 스크레쳐를 구매 구매했습니다. 

평소에는 나무나 진흙 뭉쳐진곳에 긁긁긁하길래 안쓰러워서 하나 구매해줬습니다. 

 

처음에는 새로운 물건이여서 무서운 건지 쳐다보지도 않더니 

설명서를 읽어보니 캣닢을 조금 뿌려주면 스크레쳐를 사용할 거라고 적혀있습니다.

 

캣닢은 너무 자주 사용하면 안되고 많이 사용해서도 안된다고 합니다  

 

스크레쳐에 캣닢이 봉지에 조금 담겨있습니다. 

 

 

어서와... 길냥이 인생 캣닢 향은 처음이지? 

 

 

살짝 뿌려주니 바로 반응하시는 회사냥이씨 

 

 

 

오오 캣닢을 조금 뿌려주니 그때부터 긁긁을 하기 시작합니다. 

신기하네요? 

 

 

아주 그냥 캣닢 향 때문에 비비고 난리 났습니다 ㅋㅋㅋㅋ

 

 

이제는 위에 자리를 잡고 장난감을 가지고 놀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퇴근길에는 이렇게 잘가라고 인사를 해줍니다ㅋㅋㅋㅋㅋㅋ

 

밤에는 교대근무 하시는 분들이 잘 케어해줄 거야 

안녕 잘자고 내일 아침에 보자꾸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