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 상 :)

회사 아기길고양이 일상!!

반응형

냥이야 어딨닝~ 

 

뒤에서 애옹합니다...

 

없어요...

 

냥이야 어딨닝~ 

 

또 뒤에서 애옹 해요...

 

 

여기서 들리는 거 같은데...?

 

 

애옹 애옹 잉..? 

 

 

저기서 애옹애옹하고 대답하고 있어요ㅋㅋㅋㅋㅋ

저 높은 곳에는 어떻게 올라갔지...

 

 

2022.09.28 - [일 상 :)] - 오랜만에 고양이 가족들이 놀러왔어요!

 

오랜만에 고양이 가족들이 놀러왔어요!

새끼 고앵이들의 근황? 2일차ㅎㅎㅎ (tistory.com) 새끼 고앵이들의 근황? 2일차ㅎㅎㅎ 아기냥이들이 태어나면서 회사에 갑작스럽게 많아진 캣맘들... 캣데디들도... 가만히 뒀으면 좋겠는데.. 아침

hun5461.tistory.com

 

이 아기 고양이인데 많이 컸죠?ㅎㅎㅎㅎㅎ

 

 

내려와서는 애교를 부려줍니다ㅋㅋㅋㅋ

 

 

새끼 냥이가 좋은 집사를 만나서 좋은 곳으로 갔으면 좋겠는데...

쉽지 않네요ㅠ_ㅠ 

 

애교도 많고 사람을 무척이나 좋아하는데...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