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

제주 함덕 조용하고 이쁜카페 추천 "귤꽃카페"

반응형

 

작년 10월에 방문한 글이에요!ㅎㅎㅎ

사진이 쫌 많습니다^^;

 

귤꽃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함덕 2길 90

월, 화, 목, 금, 토, 일

12:00 ~ 18:00까지만 운영합니다.

매주 수요일은 정기 휴무일 입니다.

 

노 키즈존, 노펫 존

 

 

제주도 애월에 위치한 귤꽃 카페를 다녀왔어요!

여기는 노 키즈존, 노펫 존!!

 

전날 숙소에서 제주방송 티비를 보다가 우연히

알게 된 카페!

 

 

 

곳곳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어요!

 

 

시그니쳐 메뉴인 귤 에이드와 아메리카노를 시켰어요!

 

와... 진짜 아낌없이 주시는 사장님...

이러시면 남는 게 있으신가요..?

 

로즈마리향도 장난 아닙니다..

 

 

시그니처 메뉴예요!

찹쌀 쑥이 와플!!

 

쫀득쫀득하니 맛있어요!ㅎㅎㅎ

 

 

 

 

그리고 옆 흔들의자에선 고양이들이 취침 중이십니다.

손님이 오든말든 날씨가 따뜻하니 잠만 잡니다ㅋㅋㅋㅋ

 

 
 

잘생겼냐옹?ㅎㅎㅎ

 

 

꿀잠 자고 있는데 깨워버렸어요ㅠ_ㅠ

 

 

 
 
                                                                                길어져라 목목목!
 
 

 

 

이제 공항으로 간다니

자고 있던 치즈 냥이가 인사도 해줍니다ㅎㅎㅎㅎ

 

 

오리들도 일어났어요!

 

오리들이 바닥에 떨어진 귤이랑 벌레들을

잡아먹는다고 하네요!

 

 

시간만 더 있었다면 조금 더 즐기고 싶었던 카페!

강아지, 고양이, 오리까지 동물농장ㅋㅋㅋㅋ

 

사장님 혼자서 운영하시는 1인 카페라

손님이 계실 때는 음식이 만들어지는데 시간이 걸릴 수도 있어요!

 

시간이 넉넉하실 때 가시는 걸 추천해요!

 

햇볕 아래서 여유롭게 앉아있기 정말 좋은 카페입니다.

 

나만 알고 있고 싶은 카페!

제주 애월에 위치한 귤꽃 카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