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

가양동 맛있는 족발집 가족!! "가장맛있는족발 가양점"

반응형

 

오늘은 가양동 가장 맛있는 족발 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가장맛있는족발 가양점"

 

주소: 서울 강서구 양천로 452

영업시간: 매일 12:00 ~ 02:00

 

 

"가장 맛있는 족발 가양점" 줄여서 가족입니다ㅎㅎㅎㅎㅎ

대구 본점에서 정말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주문해 봤습니다ㅎㅎㅎ

 

 

내부에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습니다.

 

 

방문포장을 하면 2,000원 할인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단, 어플로 주문 시에는 할인이 안된다고 하네요ㅠ_ㅠ

 

저두 배민으로 포장 주문을 하고 갔더니 할인을 못 받았습니다...

 

족발은 앞다리가 맛있다고 하지만 저희는 뒷다리를 줘도 앞다리인 것처럼 맛있게 먹어서...ㅎ 

사실 그렇게 뛰어난 미식가가 아니어서 뒷다리를 시켰습니다. 

 

 

ㅋㅋㅋㅋㅋ 포장해서 집에 왔습니다!!

겉절이랑 부추, 비빔국수 깻잎, 백김치를 줍니다!!ㅎㅎㅎ

 

 

맛있겠네요! 

저는 족발 껍질을 좋아합니다ㅎㅎㅎ 냠냠 

 

 

족발에는 빠질 수 없는 막국수!!!!

크.. 지금 봐도 맛있겠네요ㅎㅎㅎㅎ 반짝반짝합니다!! 

 

 

밑반찬들도 맛있네요!! 

저는 특히 저 백김치와 깻잎이 맛있었습니다!!ㅎㅎㅎㅎ

 

예전에 대구에서 먹었던 가족의 그 느낌은 아니었지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